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친구가 적다 실사화 촬영신이 목격 화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5. 19. 10:51

본문

간츠 최종화 완결 근접, 나는 친구가 적다 실사화등 정보에서 전해드렸던 나는 친구가 적다의 실사화 촬영신이 목격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요조라 역에는 키타노 키이(北乃きい, 91년생)로, 코다카 역에는 세토 코지(瀬戸康史, 88년생)으로 결정된 듯 합니다.





나는 친구가 적다는  [라노벨] 나는 친구가 적다 9권 또 발매 연기!? 전해드린바와 같이 라이트 노벨의 9권 발매가 연기된 상태에서 5월 29일 발매 예정인 나는 친구가 적다 NEXT의 BD/DVD 2권도 6월 26일로 연기되었습니다.

참고링크 : 2013/03/29 - 하가나이(나는 친구가 적다) NEXT 최종화... 3기 없으면 요조라는...



추가로 최근작 취성의 가르간티아, 극장판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전후편의 각본가로 널리 알려진 우로부치 겐씨가 사인회에 큐베가 등장하여 계약서에 사인을 강요당한 시츄에이션이 벌어져 주위를 웃게 만들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