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11화 최종화는 2화 연속 방송!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3. 1. 00:24

본문

2015/01/15 -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BD/DVD 1권 쟈켓 이미지 공개

2014/11/27 -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PV 동영상 공개! 오프닝, 엔딩 담당자도 공개

2014/08/16 - 시원찮은 그녀의 육성방법 애니판 비쥬얼 이미지 공개! 기대가 실망으로...쿄애니가 제작하지!

2014/03/21 - 시원찮은 그녀의 육성방법 PV 동영상, 성우 정보, 제작사, 공식 홈페이지 공개!

2014/03/21 - [2015년 1월 신작애니] 시원찮은 그녀의 육성방법 애니 내년 1월 겨울 신작애니로 방영 결정!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11화 최종화는 2화 연속 방송!


 절찬 방송중인 겨울 신작애니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11화가 최종화이며, 2화 분량 연속으로 1시간 분량으로 방송된다고 합니다. 지난 시원찮은 그녀의 육성방법 7화에서 여동생 모에 거유 캐릭터가 나오면서 초반에 에리리 비중이 적더군요. 원작을 아직 읽어보지 않아서 시원찮은 그녀의 육성방법 11화가 어떻게 마무리될지 모르겠네요. 아직 밴드걸 효도 미치루도 등장하지 않았는데요. 오프닝보면 헤로인이 4명 나오던데 다음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8화에서 나올려나요? 궁음해서 찾아보니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8화 대항마 트라우마 회상 모드편은 에리리 동인지가 완성되서 코믹 마켓 같은 장소가 나오는거 같더군요. 아쉽게도 국내는 유튜브에서 국가 제한을 해놓았더군요. 참 이러면 작품에 대해 호감도가 팍팍 떨어지더군요. 참고로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8화는 방송시간이 좀 늦춰졌습니다. 3월 6일 25:15부터 방송됩니다.


 전에 어떤 분이 원작 소설이 심리 묘사나 대사 재미가 더 있다시길래 2주전에 라노벨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5권 나오자마자 세트로 주문했는데 1권이 품절이라면서 아직도 배송이 안오더군요;;; 좀 저렴하게 산 상황이라 취소는 못하고(캐쉬 돌리기도 꽤 귀찮아서) 우선 3월 초쯤에는 올거 같은데 날 잡고 1권부터 5권까지 쫙 읽어보고 리뷰 남기겠습니다.




에리리 자세가 흐뭇합니다. 캐릭터들 저 자세가 진짜 좋더군요.


冴えない彼女の育てかた/#8「当て馬トラウマ回想モード」予告映像



https://www.youtube.com/watch?v=fySFwKpr4NA




 지난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6화에서 우타하 선배의 에로티시즘과 더불어 스토리가 흐뭇해서 입술이 풀어지더군요. 역시 마루토 후미아키씨 패치 성향이 드러나는 검은 스타킹 신도 즐겁고 배드신이라고 하긴 뭐하지만 침대 위에서 출렁거리는 신은 오해를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더군요. 이타다키마시타 ㅋㅋㅋ 정말 흡족했습니다.


 SCE(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레코드용 어플리케이션 토루네의 루트 기능을 사용해 인기 랭킹 작품을 순위 매겼는데 1위 죠죠, 2위가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이었다고 합니다. 3위는 칸코레. 확실히 이번 분기의 다크호스적인 작품이더군요. 매화 참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메가미 매거진 일러스트 공개된게 수영복이라 링크로 대체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