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1/22 - 러브라이브 빅카메라 나고야 가게의 카요찡 새전함 전기밥솥에 새전금지
스피리츄얼 파워 주입! 영능력의 컨셉과 귀여운 사투리로 많은 사랑을 받지만 부시모에서 미움을 받아 타이퍼 판강의 비운으로 최근에 곤혹을 치루고 있는 노조미 캐릭터. 일본에서 지난 11월 23일 노조미 에마 판매에 이어 칸다묘진에서 노조미 부적(御守)을 판매를 공지하였습니다. 발매는 금일 11월 25일 아침 8시, 가격은 개당 800원으로 한정 수량 판매였습니다.
이 소식을 전해들은 러브라이브 팬들은 에마보다 더 빨리 팔리겠다, 노조미 캐릭터 너무 귀엽다, 휴대하기 편해서 더욱 가지고 싶다라는 반응을 보여 판매가 문전성시를 이룰 것은 명약관화하였습니다. 역시나 금일 판매 시작하기 전부터 200여명이 운집하여 30분만에 모두 판매되었습니다. 판매 가격은 800엔, 한화로 약 7500원 정도인데 이를 구매한 팬이 야후 옥션에 22배가 넘는 1만 8천엔, 한화 약 17만원에 낙찰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높은 가격임에도 불구하고 구매를 못한 럽라 팬들이 재입찰 경쟁을 치열하게 벌여 최종 44건의 입찰 기록과 함께 최종가격 1만 8천엔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http://page5.auctions.yahoo.co.jp/jp/auction/e150933310
흔히 이런 부적을 가지면 일본에서는 고리야쿠(御利益) 즉, 신이 인간에게 베푸는 은혜를 받는다고 소중히 간직한다지만 이건 노조미 스피리츄얼 파워를 주입 받는 다는 기쁨에 하나쯤은 가지고 싶어하던 팬들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역시 일본 현지에서 살면 더욱 재미난 에피소드들이 많군요. 일본에서 태어났으면 정말 특전 받고 돌아다니고 참... 재밌는 오타쿠 생활을 하면서 여생을 보냈을 것 같습니다.(엌; 아참 돈이 없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