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라이브의 쌀밥 찬양녀 하나요는 흔히 카요찡이라 불리는데 이 카요찡의 새전(賽錢, 신령이나 부처 앞에 돈을 바침. 또는 그 돈) 밥솥이 일본 아이치현 나고야에 있는 빅카메라 나고야 역전점에서 등장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카요찡이 추천하는 전기밥솥이라 왠지 러브라이브 팬 아니 하나요 팬이라면 한번쯤은 재미 삼아서 가보고 싶어지는 풍경입니다.
그런데 최근에 카요찡 새전함에 새전이 금지되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금지 전에는 상품을 보러 온 러브라이버 팬들이 동전, 박카스 등을 넣는 경우가 잇달았나 봅니다. 신사가 따로 필요 없군요 ㅎㅎㅎ 최근 봉인된 카요찡 새전 밥솥은 카요찡 부적으로 봉인되어 있고 밑에 상품 설명 "밥과 반찬을 동시에 만들 수 있습니다." 위에 작게 "새전은 넣지 말아주세요!!" 라고 적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러브라이브 2기 7화에서 다이어트 도중에 호노카와 같이 식당에 들어가길 거부하는 하나요"
이를 본 일본 네티즌들은 잘도 이런 아이디어를 만들었구나, 가게 주인이 화났나? 웃긴다. 카요찡 대마왕 봉인이냐? ㅋㅋ 드래곤볼 피콜로 봉인이 떠오른다. 왜 거기에 돈을 넣냐 ㅋㅋㅋㅋ, 지폐는 없네 등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2014/01/11 - 러브 라이브! 캐릭터 디자이너 무로다 료헤이씨의 에마(繪馬)가 도난!
http://twitter.com/kaztsu/status/536023350066176000
칸다묘진에서 논땅 에마가 1인 1개씩 판매한다고 합니다. 가격은 원래 400엔가 할건데 1000엔에 판다는군요. 확실히 이쁘긴 이쁘네요. 기념상 가지고 싶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