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전격문고 매거진(電擊文庫 MAGAZINE) 2014년 11월호 구매후기 및 시리얼 코드 나눔

애니 만화 라노벨 리뷰

by 만화편집장 2014. 10. 15. 22:31

본문


정가9,020원
판매가9,020원 (0%, 0원 할인) 

전격문고 매거진(電擊文庫 MAGAZINE) 2014년 11월호 구매후기 및 소드 아트 온라인 엔드월드 프리미엄 카드 시리얼 코드 나눔


 지난달에 주문 예약한 전격문고 매거진 2014년 11월호가 도착했습니다. 당시 엔화가 낮아서 8천원대 구매했는데 지금은 9천원대로 올라갔네요. 이번 부록들은 소드 아트 온라인 포스터와 듀라라라 오리하야 이자야 스몰사이즈 피규어,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책받침이 동봉되었습니다. 상품 설명에는 엽서라고 했는데 받아보니 책받침이네요.


 개봉해보니 놀란건 쪽지가 무려 500여 페이지나 됩니다. 컬러 페이지도 많고, 종이 질도 상당히 좋은데 놀랍네요. 과연 이 가격에 판매가 되는 것도 놀라울 뿐더러, 각종 부록까지 고려한다면 상당히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다만, 소설 내용들이 제법 많아서 한권 다 읽는데도 많은 시간이 투자되어야겠더군요. 주말에나 읽어봐야겠네요.



전격문고 매거진(電擊文庫 MAGAZINE) 2014년 11월호 구매 후기

상품은 요로콤 들어 있습니다. 깔끔하네요. 포장도 마음에 듭니다.



먼저 듀라라라! 피규어를 빼봅니다. 

전에 2014/05/10 - 전격 G's 매거진 6월호 구매 후기 미나미 코토리 피규어 도착했다!

구매했었던 코토리 피규어랑 같은 사이즈입니다.

솔직히 퀄은 이번게 낫네요.



참... 일본 녀석들은 디테일합니다. 저걸 따로 구분해서 동봉하는 세심함 ㅎㅎ


자, 그럼 사진을 요로콤 찍어봤습니다.




호이짜~ 스탭 밟고 좀 돌아보고~ 



음음~ 나름 괜찮네요. 이정도면 책상 장식에도 훌륭하네요.



그리고 엽서라고 알고 있었는데 받아보니 책받침

오호~ 미유키 표정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그런데... 오니사마... 머리가 그... 어디에 닿고 계신건가요?

너무 부럽싸옵니다. ㅠ0ㅠ........


퀄리티가 참 좋네요.

제가 학창 시절에 저렇게 일본산 책받침 구하려면

불법 판매점에 가서 5천원에서 1만원 사이 줬던 기억이 나네요.

참... 그 시절에는 정품도 아닌 복사본 일본 관련 물품 구하는데도 비쌌습니다.

추억은 이만 꺼지라고 하고...



요게 bunbun 아니 abec 일러스트입니다.

이거 사이즈가 제법 큽니다. 

작은 포스터 수준인 줄 알았는데 문짝에 붙여도 충분할 사이즈입니다.



볼륨에 놀랐습니다. 500여 페이지.. 

컬러도 다수고 종이질도 좋아 감탄했습니다.



몇일전에 소드 아트 온라인 15화 예고와 함께 시논 ALO 아바타 모습 사진도 올렸는데

해당 전격문고 11월호에 실린 사진이더군요



덤으로 절검 유우키 아바타 사진도 올려봅니다.

성우는 잘 보시면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카나메 마도카 성우로 유명해진

유우키 아오이(悠木碧)씨가 담당하십니다.

감독이 GGO에서는 너무 시리어스한 분위기였기에 후반부에서는

가볍고 즐거운 템포로 스토리를 이어간다니 재미가 늘 것 같습니다.


마더즈 로자리오 만화도 연재되고 있던데 이전, 10월호에서 키리토 깨지고

이번호에서 아스나가 절검 유우키와 듀엘하는 장면인가 보더군요.



나름 재밌게 만화만 봤습니다.
어서 주말에 소설 부분도 다 읽어봐야겠네요.
일본 라노벨 세계 종말의 세계록하고 이 사랑과 그 미래 두권 사놓은것도
못 읽고 있어서 근질거리네요. 에휴... 제가 뭐 그렇죠
매일 미루면서 쌓아 놓는게 취미입니다. ㅎㅎㅎ
(드래곤 매거진도 사진만 찍고 안쓴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하시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지만

특전 시리얼 코드들 나눔합니다.


스쿠페스처럼 일본 어플 게임 시리얼 코드인가 보더군요.




맨 위부터


소드 아트 온라인 엔드 월드 오리지널 시리얼 코드 숙명의 결착 키리토

프리미엄 카드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정점결전(스트러글 배틀)

오리지널 시리얼 코드

의지를 뚫다 미사카 미코토 SR카드


스트라이크 더 블러드 새로운 진조

오리지널 시리얼코드


공극 마녀의 자애 나츠키 SR 카드


그리고 아래 가챠티켓 1장 등등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