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월간소녀 노자키군 초기설정화 및 인기투표, 베스트 커플 순위 결과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0. 2. 23:41

본문


 지난 8월 22일 스퀘어 에닉스에서 발매한 월간소녀 노자키군 공식 오피셜 팬북((月刊少女野崎くん 公式ファンブック)이 발매되었습니다. 책자 분류는 코믹이라지만 실제 컨텐츠는 만화판에서 볼 수 없었던 한정 일러스트나 포스터 일러스트, 디테일한 캐릭터들의 정보 및 비하인드 스토리들이 담아져 있었습니다. 가격도 9천원대에 꽤 만족스럽더군요. 아마존 리뷰를 보니 모두 5점 만점으로 통일될 정도로 대만족이더군요. 


 팬북을 감상하면서 제일 즐거웠던 부분이 캐릭터들 비하인드 스토리였습니다. 남들보다 덩치는 크지만 왠지 멍한 느낌의 소녀 만화가 노자키군의 초기 설정화를 보니 머리스타일은 호리 선배에다 몸은 조금 편집 담당자 켄씨를 섞어 놓은 비쥬얼이더군요. 대학생 혹은 고3으로 설정했었는데 조금 마이너틱한 주인공 설정이었네요. 개인적으로는 드라마 CD에서는 야스모토 히로키씨가 담당했다가 TV 애니에서 성우가 나카무라 유이치씨로 바뀐건 굿 초이스였다고 봅니다.



 게다가 월간소녀 노자키군 12화 마지막에 노자키군 남동생 마유가 살짝 나오는데 처음에는 여자 캐릭터였다네요. 솔직히 그림체를 보니 단발의 여자 캐릭터가 훨~~~씬 이쁜데 아쉽네요. 요즘 추세의 여초 비율과는 다르게 남성과 여성 비율이 안정적이긴 하지만 사쿠라 치요와 노자키군의 관계에 혈육이 어떤 화학적 반응을 일으킨다면 여동생 캐릭터가 더 재밌었지 않았을까란 상상도 해봅니다. 설정은 다른 남자들과 상성이 나쁘고(특히 미코시바), 말이 없는 캐릭터(이건 같네요. 마유 기본 컨셉이 에너지 소모 기피주의자네요)입니다. 1기에서는 나오지 않았지만 월간소녀 노자키군 2기 나올 가능성이 높은데 이 남동생 마유와 여대생 만화가 미야코 유카리 관계도 궁금해집니다. 



주인공 없어도 재밌다라는 인상을 처음 준 탄탄한 작품 월간소녀 노자키군은 TV애니 방영 이후 많은 인기를 끌면서 만화책 판매량이 급증한 바 있습니다. BD/DVD도 최근 2014/10/01 - 7월 여름 신작애니 주간 BD/DVD 판매량 월간 노자키군 1만장 돌파! 2기 가능성 높아졌다!에서 1만장대를 넘는 판매량을 보여 월간소녀 노자키군 2기 제작 가능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노자키군 초기설정화 ㅎㅎㅎ 왠지 지금보다 호감이 안가네요. 흰머리라니...



왠지 아카메 쿠로메 살짝 느낌도 나면서 옆모습이 세련된 이쁜 캐릭터네요. 

아쉽게도 퇴짜되고 남성 캐릭터로 변신했습니다. 음... 이 캐릭터 꽤 마음에 드네요.



월간소녀 노자키군 인기투표 결과(오른쪽) 및 베스트 커플 랭킹(왼쪽)입니다.


인기 투포에서 1위는 미코링(미코시바 미코토), 2위 호리 선배(호리 마사유키), 3위 사쿠라 치요, 4위 카시마유우, 5위 세오 유즈키 6위 노자키군, 7위 와카마츠 히로타카 8위 미야마에 켄 9위 타누키? ㅋㅋㅋㅋㅋㅋㅋ 10위 마유가 차지하였습니다.


베스트 커플 1위에는 호리 선배와 카시마, 2위는 개인적으로 제일 즐거웠던 와카마츠와 세오 커플, 3위에는 메인 히로인 노자키 우메타로와 사쿠라 치요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