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5년 일본 신작애니] SHOW BY ROCK!! 애니화! 등장인물 및 성우정보도 공개! 스쿠페스 SR 카드 린짱 한방에 떴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9. 10. 01:07

본문

[2015년 일본 신작애니] SHOW BY ROCK!! 애니화! 등장인물 및 성우정보도 공개!


 주로 소셜 커뮤니케이션 상품을 기획 판매, 그리팅 카드의 기획 판매업을 하는 산리오(Sanrio) 일본 회사에서 밴드 테마를 한 캐릭터 프로젝트로 SHOW BY ROCK!! 라는 작품을 애니화하여 2015년 내년에 TV 방영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더불어 캐스팅 정보도 공개되었습니다. 기타와 보컬 담당인 시안 역에는 성우 이나가와 에리, 마찬가지로 기타와 보컬인 츄츄 역에 성우 우에사카 스미레, 기타와 베이스 담당인 레토리 성우에는 키타무라 에리, 보컬과 드럼을 맞은 모아 역의 성우는 사쿠라 아야네로 결정되었습니다. 


 스쿠페스와 흡사한 리듬에 맞춰 화면을 터치하는 리듬게임이네요. 게다가 캐릭터도 육성시스템인가 봅니다. 지난 6월에 리뉴얼되어 안드로이드 버전의 게임도 발매된 상태라고 합니다.(아이폰용은 지난 7월에 발매) 음... APK 다운 받아서 해봐야겠네요. 무엇보다 캐릭터들이 상당히 귀엽네요!!!



추가 정보 - 2015년 4월 봄 신작애니로 방송 시기가 결정되었습니다.


SHOW BY ROCK!! 공식 홈페이지 주소 : www.showbyrock-anime.com


http://www.youtube.com/watch?v=2e8OgRVfx8M


http://www.youtube.com/watch?v=zLLz3k5vrPI


SHOW BY ROCK!! - Gonna be a music millionaire!


http://www.youtube.com/watch?v=1v378xK3nQU


Can't stop DAISUKI !! 게임 구동 모습 동영상


SHOW BY ROCK!! 등장인물 및 성우 정보



シアン(Vo+Gt) 声 - 稲川英里

Cyan 시안 - 성우 이나가와 에리

전설의 명기라는 소문의 스트로베리 하트라는 하트형태의 기타를 애용



レトリー(Vo+B) 声 - 喜多村英梨

Retoree 레토리 성우 키타무라 에리

왠지 츤데레 금발 캐릭터 같네요.

평소에는 쿨하지만 실제로는 부끄러움이 많은 성격

애용악기 베이스는 블루 스테이션



チュチュ(Vo+Gt) 声 - 上坂すみれ


Chuchu 츄츄 성우 우에사카 스미레

츄츄 하면 코토리 츄츄 하는 목소리가 떠오르네요; 흑... 중독...

요 캐릭터 제법 섹시 아이콘 토끼네요. 마음에 드네요.

착실한 우등생 타입으로 밴드 가운데 리더적인 존재.

애용악기 기타는 안티크 배트맨



モア(Vo+D) 声 - 佐倉綾音

Moa 모아 성우 사쿠라 아야네

오호... 드럼에 핑크짱

우주에서 온 듯한 드러머, 뷰루~ 라는 말투가 있고

애용악기는 슈퍼 코스모


http://www.youtube.com/watch?v=yksJgGwgdUM





2014/09/08 -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스쿠페스) 게임 후기(노과금 유저)

2014/06/12 - 일웹에 러브 라이브! 홍대입구역 한국인 큰절(도게자) 사진 화제, 대만, 싱가포르 러브 라이버 사진 추가


 최근에 빠지고 이제 적당히 하려던 러브라이브! 스쿨 아이돌 페스티벌 스쿠페스 게임을 오늘 12:20분 경에 러브 카스톤 앵벌이해서 모은걸로 응모했습니다. 대박 운이 따라줘서 한방에 SR 카드가 나왔습니다! 카와이이 린짱~! 솔직한 심정은 노조미(논땅)이나 코토리를 원했지만 그래도 SR이 어딘가요? 그것도 한방에! 7개 앵벌이해서 모은 러브 카스톤으로 응모하니 딱 걸리더군요. R만 생각하다가 나오니 ㅎㅎㅎ 행복하네요. 이제 적당히 하려고 했는데 린 좀 레벨 업 시켜줘야겠네요 으히힛!




1번 가챠해서 SR 린 호시조라 당첨!



린짱 카와이이냥~~@@@


머리 풀은 린짱이었으면 더욱 행복했을 텐데요 데헷; 이놈의 욕심은 끝이 없네요.

앵벌이 러브카스톤 5개 모으면 똑같은 시간에 도전해봐야겠네요 히힛~!



헤헷 머리 풀은 린짱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네요. ㅎㅎ SR 당첨되서 좋아진건 아닙니다.

이전부터 냥냥 거리는 단발도 귀여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