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드 아트 온라인 아스나와 시논이 섹시 수영복을!? 키리토를 두고 쟁탈전 일러스트가 너무 귀여워!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8. 9. 00:10

본문

 소드 아트 온라인 아스나 팬이시라면 눈을 번쩍 뜨실 일러스트를 두장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전격문고 2014 가을 제전 특설 페이지에 공개된 전격 VS 테마의 일러스트입니다. 새로운 도전의 의지를 담고 표지 일러스트를 선행 공개하였는데 일러스트 담당은 소드 아트 온라인 원작 삽화를 담당하는 abec가 담당하셨습니다.


 승브와 도전을 테마로 한 전격문고 작가와 일러스트레이터가 그려가는... 그리고 히로인들의 승부 팬티도!? 다른 타이틀의 주인공 두사람이 대결하는 콜라보레이션이나 본편에서는 실현되지 못했던 숙명의 싸움, 레어 배틀 등 시리즈 10주년을 기념하여 금서목록 vs 듀라라라 등의 초 호화 드림 매치가 만재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소개가 복잡하지만 작품 내에서 없지만 표현하고 싶었던 배틀을 담는게 테마입니다. 소드 아트 온라인 2기에서 현재는 아스나와 시논의 접점은 없지만 원작에서는 아시다시피 서로 안면이 있습니다. 알브헤임 온라인 등을 통해서도... 암튼 그 두 사람의 미녀가 키리토를 두고 쟁탈하는 일러스트가 공개되었는데 상당히 깜찍하네요.


 아스나의 질투를 볼 때마다 행복하지만 저렇게 섹시한 옷을 입고 다툼을 한다는 것 자체가 레어라서 상당히 눈이 호강하네요. 키리토 인형은 역시나 키리코가 더 귀엽네요. (아스나 표정은 살짝 귀엽지 않네요;; 아스나 답지도 않은 느낌도...) 엑스트라 에디션 같이 시논이 등장하는 어나더 스토리도 제작되면 좋겠네요.



http://db2014fes.dengeki.com/sale/index.html




추가로 아래 이미지는 제가 소중히 소장하던 abec씨의 일러스트입니다.

본 글과 어울려서 풀어 봅니다. 흐흣~ 얼른 저장들~


아스나의 섹시한 속옷과 큐트한 표정이 상당히 이쁩니다.

아스나는 흰색 + 빨강이 혈맹기사단에서 비롯되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캐릭터랑 잘 어울리는 색상이네요.






[일본 애니, 만화 정보] - 클리라스(ClariS) 메자마시TV에 첫 인터뷰? 클라리스 해체 예정은 없는 것으로 확인!

[일본 애니, 만화 정보] - 니세코이 2쿨 제작? 2기 오프닝도 클라리스(Claris)가 담당 예정


 애니송으로 널리 알려진 2인조 그룹 클라리스(Claris) 중 한명이 졸업해서 해체가 아닌가라고 다들 걱정하셨는데 지난 메자마시 tv에서 그건 아니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신생 클라리스가 시동할 것으로 리스아니 편집부 트위터에서 소식을 전했습니다.





「新生ClariS始動」……ClariSファンはもちろんアニソンファンの皆さんにぜひぜひ注目していただきたいビッグニュースがございます。「リスアニ!Vol.18」は本日発売です。西 http://

amzn.to/1pfP1jn 


 2014년 8월 8일 15:30에 트윗된 리스아니 편집부(@Lis_Ani) 트위터글


 신생 ClariS 시동.... ClariS팬은 물론 애니송 팬의 모든 분들에게 꼭 꼭 주목해주셨으면 하는 빅 뉴스가 있습니다. 리스아니! Vol.18은 오늘 발매됩니다.




드디어 소드 아트 온라인 15권이 발매되었네요. 표지 키리토 표정이 음...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