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2/19 - 니세코이 2쿨 제작? 2기 오프닝도 클라리스(Claris)가 담당 예정
2013/08/29 - 극장판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신편 주제곡 Claris 컬러풀로 결정!
애니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클라라+아리스 2인조 그룹 클라리스(Claris)의 노래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의 오프닝 irony,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오프닝 CONNECT(コネクト)에 이어 최근 5월에 종영한 니세코이의 오프닝 STEP, CLICK을 열창해준 그룹입니다.
최근 클라리스의 맴버인 아리스가 학업 본분에 충실하고자 졸업을 발표하여 클라리스 해체설이 대두되었습니다. 맴버가 겨우 2명인데 한명이 그만둔다면 거의 붕괴 수준이라서 저도 이후 활동에 상당히 제약이 클 것으로 예상하였습니다. 하지만 금일 일본에서 메자마시 클라리스 특집 인터뷰에서 클라라가 클라리스 해체는 예정이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공연장에서도 실루엣만 보여줄 정도로 그 정체를 숨기고 있는 클라리스는 평범한 고교생으로 지내면서 학교 지인에게도 해당 사실을 숨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클라리스 2명 언제 만났나라는 인터뷰 질문에 초등학교 1학년 때 다니던 음악 스쿨에서 만나게 되었으며, 같이 외출하고 식사도 하고 즉석사진도 같이 찍는다고 언급해 친한 사이임을 강조하였습니다. 이전부터 워낙 개인 정보가 별로 없는 그룹이라 이 둘의 불화설은 애초에 나돌지도 않았습니다.
또한, 아리스 졸업에 대해 어떤 심경인지에 대한 물음에 아리스도 깊이 생각하고 선택한 것이기에 그 결정에 응원할 것이며, 클라리스 해체(해산)은 아니며, 이후에도 팬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 클라리스로서 많은 노래를 전해드리니 앞으로도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답변하엿습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PQq5e2pRSdA
메자마시TV ClariS 특집 첫 단독 인터뷰 동영상(아리스 졸업)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