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패미통 문고 패검의 황녀 알티나 애니화? 다음주 중대발표 및 성우 정보도 일부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6. 16. 00:51

본문

2013/11/20 - 이 라이트노벨이 대단해 2014 작품 순위, 캐릭터 인기 순위 등 발표


 2014 이 라이트노벨이 대단해! 신작 베스트 랭킹부문에서 5위를 차지하였던, 패검의 황녀 알티나가 6월 30일 라이트노벨 6권 발매를 앞두고 중대발표를 예고하엿습니다. 이미 일웹에서는 패검의 황녀 알티나 애니화 결정이라고 예상하였으며, 6월 27일 FBonline에서 PV 2탄 동영상도 공개할 예정입니다. 국내에서도 이미  패검의 황녀 알티나 2권이 6월 10일 정발된 상태입니다. 1위였던 던전만남도 애니화 소식이 아직 안나왔는데 이게 먼저 나오는 것도 좀 이상한데... 얼른 던전만남 애니화 결정 소식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연말이나 내년초에 나와주면 딱 좋겠는데요.


 2012년 11월부터 페미통 문고에서 발매된 라이트노벨 패검의 황녀 알티나는 2009년 유령 따위 보이지 않아 라는 작품으로 제1회 GA문고 대상을 받은 무라사키 유키야(むらさきゆきや)씨의 작품으로 일러스트는 Himesuz씨가 담당합니다. 


 패검의 황녀 알티나 스토리 : 군인인데 검도, 활도 서투른 독서광인 주인공 레지스. 어떤 패전의 책임을 씌게 되어 변경으로 좌천된 그는 스스로 운명을 바꾸려는 소녀와 만나게 된다. 적발(빨간 머리)에 붉은 눈동자를 가진 패자의 대검을 지닌 황희(皇姫) 알티나. 태생이 사생아라서 변경군의 사령관에게 맡겨진 그녀는 처해진 상황에 한탄하지 않고 장대한 큰 포부를 가지고 있었다. "당신을 믿겠어" 라는 그녀의 말과 함께 레지스는 곤란에 맞서게 되는데....


페미통 문고 공식 FBonline 사이트 : http://www.enterbrain.co.jp/fb/pc/01menu/01menu.html


 들어가니 류가죠 나나나의 매장금 7권이 일러스터 아카 링고 선생님의 건강상 문제로 일러스트 게재가 없이 발간된다고 사과 문구가 보이네요. 게다가 시노노메 유우코 시리즈의 모리하시 빙고(森橋ビンゴ)씨의 신작 이 사랑과, 그 미래 라는 신작이 나오네요! 오호! 기대됩니다. 일러스트는 Nardack님이 담당하십니다.




■ 패검의 황녀 알티나 성우 캐스팅 정보



알티나(アルティーナ) 성우 후지무라 아유미(藤村歩)

대표작 은여우 하루, 킬라킬 만칸쇼쿠 만타로



레지스(レジス) 성우 오노 켄쇼(小野賢章)

일본 배우이시면서 성우, 가수이시네요. 여성향 작품에만 출연하셔서 잘 모르겠네요.



클라리스(クラリス) 성우 사토 사토미(佐藤聡美)

대표작 : 타이나카 리츠, 주문은 토끼입니까? 치야, 학생회 임원들 시치죠 아리아 

(후훗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성우시네요)



제롬(ジェローム) 성우 코야스 타케히토(子安武人)

대표작 케로로 군소, 소드 아트 온라인 스고우 노부유키



에릭(エリック) 성우 타네다 리사(種田梨沙) 

주요작품 극흑의 브륜힐데 쿠로하, 스크라이크 더 블러드 유키나, 금빛 모자이크 아야


http://www.youtube.com/watch?v=EsYhMyvxSp0




요건 주문은 토끼입니까? 각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핸드폰 기종이라고 합니다. 엑스페리아SP랑 아이폰5 밖에 모르겠네요 ㅎㅎ;


추가) 데이트 어 라이브 이미지가 들어간거는 모두 블라인드 규제했더군요. 쩝... 좀 황당 정보글에...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