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보 양은 나를 내버려두지 않아 1화 1월 10일 방송 예고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23. 1. 5. 22:46

본문

2022.08.18 - 쿠보 양은 나를 내버려 두지 않아 애니화 PV 1탄 공개 하나자와 카나 목소리 녹는다!!!

2020.01.07 - [추천만화] 쿠보 양은 나를 내버려 두지 않아 (久保さんは僕を許さない)

 

"염장물 애니" "요망물 애니" "쿠보 양은 나를 내버려두지 않아" 1화 1월 10일 밤 9시 30분 방송 스타트!

 

 2023년 1월 겨울 신작애니 중에서 달달한 청춘 연애물이 많이 나오네요. 2년 전 만화로 강추했던 타카기양 같은 요망물 시리즈 작품 쿠보 양은 나를 내버려두지 않아 애니 1화 방송이 1월 10일 스타트합니다. 방송을 앞두고 2번째 이미지 비쥬얼을 어제 공개했는데 이미지가 허니 클로버 우미노 치카씨 같은 느낌의 수채화 풍의 일러가 아주 멋집니다. 특히 이번 애니가 기대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쿠보양 성우에 하나자와 카나씨가 담당하기 때문입니다. 달달하면서도 요망함을 십분 살려줄 것이라고 기대중입니다. 

 

쿠보 양은 나를 내버려두지 않아 1화 예고 정보

 남들보다 존재감이 적은 소년 시라이시 쥰타. 반 친구들이나 선생님한테도 인식되지 않는다. 청춘 스테이지에도 올라가지 않는...... 하지만 그런 모브 남학생인 그를 옆 자리의 히로인 여학생 쿠보 나기사 만이 발견한다. 어느 날 시라이시가 어느 정도 남들에게 띄지 않을까 궁금한 쿠보양은 "수업중에 서도 눈치채지 않을까?" 라고 말을 걸어오는데....

 

 

https://kubosan-anime.jp/story/01.html

방송 5일 전 카운트다운 일러스트

갠적으로 원작가의 이런 디포르메 그림체가 참 정겹습니다.

 

 

여담인데 오늘이 미야자키 하야오 82세 생일이었다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