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옆천사 1화 옆집 천사님 1화 방송 카운트다운 일러스트 모음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23. 1. 6. 21:04

본문

2022.12.25 - 옆집 천사님 때문에 어느샌가 인간적으로 타락한 사연 1화 1월 7일 스타트!

2022.08.17 - 애니 옆집 천사님 때문에 어느샌가 인간적으로 타락한 사연 KV 공개

 

옆천사 1화 옆집 천사님 1화 방송 카운트다운 일러스트 모음

 

 드디어 옆집 천사님 1화 애니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내일 토요일 저녁 10시 30분에 방송을 스타트하는데 지금까지 방송일 카운트 다운 일러스트들을 모아서 전해드립니다. 마히루가 아마네 거실 쇼파에서 방송을 보려고 대기하는 모습의 일러가 사랑스럽네요. 게다가 시리즈 누계 판매량이 100만부를 돌파했다고 만화판 1,2권 동시에 증쇄가 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제가 보기에 만화판 연재가 느려서 그렇지 그럼체나 묘사가 원작을 너무 잘 살려서 애니 방송 이후 판매량이 3~5배는 늘지 않을까 확신합니다. 

 

 갠적으로 시이나 마히루 역의 이와미 마나카씨가 PV에서 짧게 나오는데도 처음 아마네를 대하는 타인과 거리를 두는 차가운 음성과 가까워진 이후 따뜻한 목소리가 확연히 차이가 나서 너무 기대됩니다. 특히 마히루가 게임기 잡고 몸을 흔들면서 아마네에게 콩~ 넘어지며 기대는 장면은 너무나도 기대됩니다. ㅠ.ㅠ)/ 이킷테 요캇타~  마히루가 라노벨에서 자주하는 대사 「心臓に悪いです」 심장에 나빠요 대사는 오히려 시청자들이 느끼는 바입니다. 마히루의 어필이 애니에서 어떻게 묘사가 될지 팬으로서 너무나도 기대됩니다.

원작 라노벨 일러 담당 하네코토 https://twitter.com/hanekoto2424
#お隣の天使様 #옆집천사님
2023년 신년 기념 일러 - 하네코토 트위터

 

미하루 굿즈

시리즈 누계 100만부 돌파! 만화 1,2권 증쇄 !

하아... 너무너무 행복합니다. 빨리 방송해주세요~! 현기증 난단 말이예요!

일본에서는 친필 사인도 받고 큭 부럽네요 ㅠㅠ

1화 방송 이후 시이나 마히루 매력에 푹 빠진 팬들의 반응이 기대됩니다.

 

 

요건 마지막으로 미하루 수영복 일러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