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카이 마코토 감독 사쿠라 아야네 만나 사진집 사인까지 받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8. 2. 10. 23:58

본문

2017/05/20 - 너의 이름은 신카이 마코토 처음에는 미츠하 남친이 있는 설정이었다!

2017/05/11 - 너의 이름은 신카이 마코토 사칭 사인색지 옥션 판매자 체포

2017/01/22 - 너의 이름은 300만 돌파! 신카이 마코토 내한 예정 트위터를 통해 전달

2016/08/31 - 신카이 마코토 너의 이름은 흥행수입 및 국내 개봉일은?


 너의 이름은 극장판 애니로 이제는 국내에서는 상당한 네임 벨류를 가진 애니 감독 신카이 마코토씨가 트위터에 사쿠라 아야네 사진집에 사진을 받았다고 올려 화제가 되었스빈다. "일 때문에 상당히 오랜만에 사쿠라 아야네씨와 만났습니다. 


 최초에 만난 것은 사쿠라 아야네씨가 아직 20세가 된지 얼마 안된 시절이었지만, 지금은 점점 반짝반짝 힘이 넘치는 인상이었습니다. 사진집에 사진을 받았습니다! 『さくらのおと 사쿠라노오토, 사진집명』정말 멋집니다" 라며 지난 2월 9일 트윗하였습니다. (링크) ㅎㅎ; 신카이 마코토씨가 아야네루 팬이었다니... 




그러고보니 2014년에 학습지 CM Z카이에서 사쿠라 아야네씨랑 만났군요.

2014/02/26 - 신카이 마코토 신작 크로스로드(Cross Road) CM 드디어 공개!



섹시포인트로 허벅지가 참 매력적이십니다.




이미 업계에서 다들 알려진 숨겨인 巨유 소유자시죠.




사진집 이미지들이 서서히 돌던거 같던데


놀라운 점은 기존 여러 성우들의 사진집에는 수영복신이 제법 들어가는 경향인데


사쿠라 아야네 사진집에는 없었다는 점입니다.


그러면서도 판매량이 이렇게 높다니... 


사진집 인터뷰에서 SNS 안하고, 수영복신은 안한다고 했었죠.



갓 데뷔했을 시절의 사진 보면 참 동글동글한게 풋풋하네요.




추가로 최근 하나자와 카나씨 슴격(;;;)이 이전과 비교도 안되게 올라와


일각에서는 이미 결혼하고 아이가 생긴게 아니냐는 짐작도 올라오더군요.


헐... 저렇게 사진으로 봐도 너무 차이나는군요;;;;


(성우 업계에서는 결혼을 하고도 숨기다 나중에 밝히는 경우도 허다하니....)



우치다 마야(内田真礼)씨 요즘 보면 볼수록 귀엽네요.


이게 바보일수록 귀엽다고 하던가요? ㅎㅎ; 예전 버라이어티 방송이 떠오르네요.


성우 그랑프리 3월호 표지를 장식하셨다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