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너의 이름은 신카이 마코토 처음에는 미츠하 남친이 있는 설정이었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5. 20. 15:54

본문

2017/05/13 - 결국 나오는구나… 너의 이름은 AV패러디 너의 밧줄은

2017/05/11 - 너의 이름은 블루레이&DVD 7월 26일 발매 CM 동영상 공개!

2017/05/11 - 너의 이름은 신카이 마코토 사칭 사인색지 옥션 판매자 체포

2017/04/30 - 너의 이름은 블루레이&DVD 발매일 7월 26일?

2017/01/22 - 너의 이름은 300만 돌파! 신카이 마코토 내한 예정 트위터를 통해 전달


 일본 도쿄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기사에 따르면 너의 이름은 카와무라씨가 신카이 마코토씨의 최초 설정에 태클을 걸어 수정되었다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카와무라 : 분명 최초의 플롯에서는 미츠하가 남친이 있었었지요


신카이 : 그랬습니다. 몸이 바뀌는걸 반복하는 과정에서 관계성이 변화해간다는 것을 묘사하고 싶었기에 최초에는 짝사랑하는 상대를 설정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을 처음에는 미츠하쪽으로 설정했습니다. 그러자 카와무라씨가 "히로인에게 처음부터 남자가 있다면 흥이 떨어진다"라고 태클 당했습니다. 그래서 역활을 타키쪽으로 스위치하여 오쿠데라 선배가 탄생했습니다.


너의 이름은 신카이 마코토 처음에는 미츠하 남친이 있는 설정이었다!



카와무라 : 미츠하는 무녀로써 "쿠치카미자케"를 만드는 히로인이기에 성모 마리아적인 존재로 묘사하고 싶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성서의 시대로부터 한 방법이기에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도 그랬습니다. 나우시카도 다른 남자가 없었고요"


음.. 저도 카와무라 프로듀서의 의견에 찬성합니다. 일웹 반응들도 상당히 카와무라 프로의 의견에 찬동하는 분위기였습니다. 미츠하에게 남친이 있다는 설정은 절대 용서 못한다며 만약 그랬다면 안 봤을지도 모른다는 극단적인 의견도 있더군요. 반면 신카이 마코토의 무능을 지적하는 의견도 보였습니다.






 음... 정말로 미츠하가 남친이 있었다면 반응들이 어땠을지.... 잠시 스쿠페스 샹샹하고 오겠습니다~ 오랜만에 일웹 둘러보니 쓸 뉴스가 많이 올라왔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