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쓰레기의 본망 애니화 결정! 2017년 1월 방송!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3. 17. 23:49

본문

2014/05/31 - 소드 아트 온라인 2기 2번째 CM 동영상 공개, 2기 오프닝 아오이 에일씨의 IGNITE 곡도 등장!

2013/11/08 - 그대는 음란한 나의 여왕 단편으로 재연재 결정! 스바루 여동생이 등장!?


쓰레기의 본망 애니화 결정! 2017년 1월 방송!


 대원씨아이에서 3월 18일 국내 정발하는 요코야리 멘고씨의 작품 쓰레기의 본망 애니화 결정되었습니다. 여러 의미로 스토리가 파격적인 작품인데 이걸 애니화한다니 좀 놀랍네요. 그대는 음란한 나의 여왕 애니화는 힘들겠지만 이건 묘사가 적당히 수위를 조절하면 할만하겠네요. 최신권인 쓰레기의 본망 6권이 3월 25일 발매 예정입니다.


출판사 소개글 (1권 구성은 5화 + 번외편)


그 무엇보다도 순수하고, 그 무엇보다도 일그러진 러브 스토리, 개막!


[그대는 음란한 나의 여왕](작화 담당)의 요코야리 멘고. 오리지널 작품로 돌아온 그의 최신작, 마침내 한국어판 발행! 그 무엇보다도 순수하고, 그 무엇보다도 일그러진 러브 스토리, 개막! ‘우리들은, 인간 쓰레기다.’ 품행단정한 미남미녀 고교생 커플로 주위로부터의 질투어린 시선과 부러움을 받고 있는 열일곱 동갑내기 야스라오카 하나비와 아와야 무기. 함께 하교하거나, 서로의 시험점수를 물어보거나, 평범한 대화를 나누거나, 남들 눈에 띄지 않는 그늘 아래서 키스하거나.... 누가 봐도 이상적인 커플인 두 사람, ...



http://www.kuzunohonkai.com/




맺어지지 않는 사랑



애절한 사랑



짝사랑



그게 그렇게 아름다운 이야기인가요?




나는 그렇게 생각치 않아




노력한들 보답받지 못하는 건


사랑뿐




그러니까 싫다.


사랑 따위






도망쳐 보일거야




원작 요코야리 멘고, 우리들은 똑바로 일그러져간다




요코야리 멘고씨 트위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