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2기 사에카노 2기 2017년 4월 방송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3. 17. 23:42

본문

2015/05/03 -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2기 제작 결정! '사에카노 2기' 제작 결정!

2015/11/26 -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9권 감상후기 『사에카노 9권』

2015/06/15 -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GS(Girs Side), 사에카노 GS 감상 후기

2016/01/13 - [피규어] 사에카노 카토 메구미 등신대 피규어 가격이 2천만원??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2기 사에카노 2기 2017년 4월 방송 결정!


 지난해 겨울 신작애니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루토 후미아키씨의 작품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2기 방송시기가 2017년 내년 4월 봄 신작애니로 결정되었습니다. 이미 사에카노 2기 제작 결정은 지난해 5월에 결정되었는데 방송시기는 거의 2년 뒤라니... 너무 길다는 느낌이 듭니다. 인기도 높은데 올해 말이나 내년 겨울이나 해주지... 이번주에 발매 예정인 최신권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GS 2권 띠지에 홍보하려고 시기를 맞춰 정보를 해금했나보네요.


사에카노 2기 정식 타이틀은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원작 라노벨에서 자주 묘사되는 flat한 그녀 카토 메구미를 의미하는 내림표 기호 플랫(フラット)을 사용한 타이틀입니다. 특징이 없는 평평한 느낌의 그녀가 2기에서는 어떻게 변해갈지 기대됩니다.



그나저나 에리리 배신 소재 어쩔 비난 쇄도 예상됩니다…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플랫


ノイタミナプロジェクト発表会2016にてアニメ続編情報が解禁!!第2期はタイトルを「冴えない彼女の育てかた♭」にアップデートし、2017年4月フジテレビ”ノイタミナ”ほかにて放送開始です!1年先をお楽しみに!! #saekano 


사에카노 공식 트위터


노이타미나 프로젝트 발표회 2016에서 애니 속편 정보가 해금!!

제2기 타이틀은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으로 업데이트하여

2017년 4월 후지tv 노이타미나 외에서 방송 개시합니다.

1년 뒤를 기대해주세요!!




좀! 더! 빨리! 방송! 하라고!!!!!


(금발채찍 맞고 있는 관계자)

원작 캐릭터 원안 미사키 쿠레히토


 1기에서는 사정상 도달하지 못했던 원작의 뒷이야기에 발을 들여놓게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자기자신이 가장 보고 싶었던 장면을 영상으로 볼 수 있게 되는게 지금부터 무척 즐겁습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2기 방송시기가 약 1년 뒤. 기다리시게 해서 죄송합니다. 그만큼 확실히 작중작이나 설정화 등 원작 측면에서의 애니 현장을 백업하며 좋은 작품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속적인 응원 잘 부탁드립니다.


원작 소설가 마루토 후미아키


 이번에 이 작품을 다시 노이타미나에서 애니 방송하게 되어 정말 감사합니다. 이전과 마찬가지로 시리즈 구성, 각본 담당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로 전과 같이 주인공 토모야에 의한 작품 소개입니다만, 그건 후지tv측에서의 자학 소재로 부탁합니다라는 주문에 따랐을 뿐, 원작측에는 무언가 특별한 의도는 없었다는 것을 여기에 명기하겠습니다.




표지 주인공 우타하 외전 사랑하는 메트로놈 사가노 후미오

에리리와 카토 화해 하고 어떻게 이야기가 진행될지 기대됩니다.


리뷰는 알라딘이 배송사를 바꿔서 저녁 늦게 오게 되었습니다.

가능하면 당일 받아서 바로 리뷰쓰고 싶은데

29일 도착하면 30일에 소개하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