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래곤볼 야무치 피규어 발매 그 장면이 피규어로 나오다니 ㅋㅋㅋ

일본 피규어 굿즈

by 만화편집장 2015. 3. 26. 22:33

본문

드래곤볼 야무치 피규어 발매 그 장면이 피규어로 나오다니 ㅋㅋㅋ 


 반다이 프레미엄 판매 아이템에 그 유명한 장면의 피규어가 등장했습니다. 드래곤볼 야무치의 죽음 장면! 드래곤볼 사이어인편에서 야무치가 궁극의 포즈로 사망하는 장면을 재현한 피규어! 고퀄리티 피규어로 등장! 상품 설명도 웃기네요 ㅋㅋㅋ


친구네 집 바닥에서, 상사 책상 서랍에서, 동경하는 그 아이의 허벅지 위에서도, 압도적인 전장감을 재현한 야무치 팬들에게 보내는 지극의 야무치 피규어 ㅋㅋㅋㅋㅋ


주문은 5월 29일 금요일 까지 예정이며, 판매 가격은 세금 포함 3456엔이라고 합니다. ㅋㅋㅋ예전에 사스케 지탱력을 실험하는 개그 사진들이 올라왔는데 이것도 발매되면 제법 재미난 장면 연출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전투력이 부족하여 슬픈 그대여 

하지만 그는 진정한 지구인 대표 캐릭터

리즈 시절 부르마의 목욕신도 본 럭키스케베가 돌아왔다











http://p-bandai.jp/item/item-1000096837/


마지막 연출 장면은 왜 저런게 ㅋㅋㅋㅋㅋㅋ


최근에 넨도로이드 2개 (러브라이브 우미 + 요시노 재판) 구매했는데 하아... 출혈이 크군요.

아야세 에리는 구매했는데 품절 크리 먹고 시무룩하고 있습니다.

에리랑 우미 두개만 모을려고 했는데... 이러면 괜히 두개 주문을 했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