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규어]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우즈키 넨도로이드 9월 발매

일본 피규어 굿즈

by 만화편집장 2015. 5. 20. 00:30

본문

2015/01/10 - 러브라이브 넨도로이드 푸치 레이스퀸 버전 BOX 발매 예약 개시

2014/05/18 - [피규어] 넨도로이드 시노부(忍野忍) 예약 개시! 역시 시노부는 도넛이 어울려!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걸즈 맴버 중 긍정적이고 밝은 미소가 장점인 시마무라 우즈키 넨도로이드가 2015년 9월 발매 예정입니다. 가격은 3611엔 + 세금, 예약 접수는 어제 5월 19일 12시부터 6월 17일 오후 9시까지입니다. 머리카락 퀄 및 백만불 행복 미소 재현이 상당히 잘 된 넨도로이드네요. 온라인 특전으로는 스테미너 드링크 + 팔 파츠가 특전으로 주어진다는군요. 


 솔직히 시부야 린을 더 좋아하지만 7월 발매 예정인 넨도로이드 시부야 린 피규어 사진을 봤었을 때는 구매하고 싶은 느낌은 확 안들더군요. 쑥스러워하는 표정은 조금 괜찮은데 나머지는.... 솔직히 구매를 한다면 우즈키 쪽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제 2달만 기다리면 요시노 재판 피규어랑 소노다 우미 넨도로이드가 도착하겠네요. 요시노는 채색 검수가 별로라는 글들이 많아서 조금 걱정이더군요. 도착하면 얼굴 파츠를 바꿔서 사진 몇장 올려보겠습니다.



 넨도로이드 증식한다는게 맞긴 맞네요. 몇년 전 키리노 넨도로이드 한번 사보고 이후 절대 안사야지 결심했는데....





그리고 하렘 계획의 장본인 모모 베리아 데빌루크 유카타 버전의 피규어가

같은 2015년 9월 발매 예정입니다.

크기는 1/8 스케일 20cm입니다.





유카타 문양이나 옷매 흐트러진 모습 재현이 상당히 좋긴한데

눈동자가....


가격이 1만엔 + 세금인거 치고는 살짝 아쉬움도 듭니다.



이제 야미도 채색버전이 나오면 어떨지 기대됩니다.


야미 히프쪽에 팬티 자국이 선명하네요 후훗~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