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6년 10월 신작애니] 독설계 아이돌 성우 걸리쉬 넘버 등장인물 성우정보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6. 30. 00:14

본문

2016/04/08 - 역내청 OVA 7월 28일 공개! 빅오더 1화 4월 15일 방송

2016/03/28 - QP:flapper 미소녀 로봇애니 레갈리아 더 쓰리 세이크리드 스타 PV 공개

2016/03/13 - 와타리 와타루 x QP:flapper 신작애니 걸리쉬 넘버 성우정보 키비쥬얼 이미지

2016/01/27 - 와타리 와타루 신작애니 걸리쉬 넘버(Girlish Number) 애니화 결정


 와타리 와타루 작가 네임 벨류에 천체의 메소드 등으로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으로 널리 알려진 QP:flapper 담당으로 기대가 높은 신작애니 걸리쉬 넘버 방송 시기가 2016년 10월 가을로 결정되었습니다. 코믹워커에서 걸리쉬 넘버 3화 분량의 만화가 무료 공개중이라서 읽어봤는데 스토리도 흥미롭고 겉은 미소녀여도 속이 레기 성격인 캐릭터도 재밌네요.


걸리쉬 넘버 스토리 : 여대생 카라스마 치토세(烏丸千歳)가 꿈과 희망과 야심을 품고 발을 내딪은 성우계의 길. 그곳에서 목격한 것은, 이상한 일이 가득한 업계의 참혹한 현실!? 



무료 만화보러가기


걸리쉬 넘버 등장인물 성우정보 소개


왼쪽 위부터 카라스마 치토세 성우 센본기 사야카(千本木彩花)


겉보기에는 귀엽지만 성격은 쓰레기인 신인성우, 금방 우쭐하고, 좌절하기 쉬운 타입. 모브캐릭만 맡고 있는 현상태에 위기감을 느끼고 있다.


오른쪽 위 쿠가야마 야에 성우 혼도 카에데(本渡 楓) 


 치토세와 성우양성소의 동기인 친구. 천연계의 억지스러움이 일부 여성으로부터 기피되고 있다. 연중 다이어트 중


왼쪽 중간 카라쿠라 코토 성우 이시카와 유이(石川由依)


 치토세와 같은 사무소 소속 칸사이벤 누님. 팔리지 않아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성우일을 하고 있다.


 오른쪽 중간 아이돌 성우 겸 뮤지션 소노우 모모카 성우 스즈키 에리(鈴木絵理)


 아이돌 성우 뮤지션으로 활약중인 고교생. 양친은 업계의 거물로 그 탓에 성격은 건방지다.


왼쪽 아래 실력파 지향 성우 시바사키 카즈하 성우 오오니시 사오리(大西沙織)


 배우를 동경하는 프라이드가 강한 성우. 인기는 있지만 라노벨이나 애니 관련 이외의 일을 맡게되는 현상황에 불만을 가짐.


 오른쪽 아래 치토세의 오빠 겸 매니저인 카라스마 고죠우 성우 우메하라 유이치로(梅原裕一郎)


 일을 우숩게 여기는 여동생의 태도에 두통이 끊이지 않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