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와타리 와타루 신작애니 걸리쉬 넘버(Girlish Number) 애니화 결정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1. 27. 23:38

본문

 역내청으로 유명한 와타리 와타루(渡航)씨와 천체의 메소드 애니 캐릭터 원안으로 귀여운 일러로 잘 알려진 QP:flapper가 담당한 아이돌 성우일 스토리를 담은 걸리쉬 넘버(Girlish Number) tv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해당 정보는 1월 30일 발매한 전격 G's 매거진 3월호에 걸리쉬 넘버『ガーリッシュ ナンバー』 특집 내용을 게재하여 와타리 코우 선생님과 QP:flapper 선생님을 취재하여 애니화 포부에 대한 정보를 다뤘습니다. 또한, 대망의 일러스트 노벨 연재 제1화도 수록되었고, 코믹판을 담당하는 만화가의 발표도 같이 공개하였습니다. 




 3월 13일에 개최하는 게임 전격 감사제 2016 & 전격문고 봄의 제전 2016 & 전격코믹제 2016의 스테이지 이벤트에서 걸리시 넘버 이벤트 개최가 결정되었고, 원작가도 참여하고 성우 캐스팅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지난 G's 매거진 2016년 1월호에 표지를 장식한 모습



5대 히로인 등장인물 모습

 기존 성우 관련 소재의 작품을 보면 업계 실제 경험담을 위주로 다뤘는데 어떤 스토리일지 기대됩니다. 그림체가 워낙 귀여워서 시청은 확정인데 걸프렌드 떠올리네요. 애니가 저런 느낌이면 좋겠지만 그러면 동화에 에로 사항이 많겠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