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4년 8월 26일 일본 최신애니, 최신만화 단편 뉴스 모음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8. 27. 00:21

본문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만화가 후유카와 모토이씨의 병환으로 신장개시가 9월로 연기되었다고 합니다. 관계자분이 트위터 글도 올렸고, 최근 연재 분량 마지막에도 공지가 되었네요. 레일건 4장의 타이틀은 드림 랭커편이라고 전했습니다. 



 러브라이브 유닛 신곡이 10월 29일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해당 정보가 유출되자 페이지는 삭제된 상태라고 합니다. 정보 관리를 느슨하게 하네요. ㅎㅎ 이전 시원찮은 그녀의 육성방법도 사이트 관리자가 애니화정보를 잘못해서 올렸다가 급하게 내린 적이 있었습니다.




세가 스탭 이미지걸 결정전에서 중간 투표 결과가 발표되었는데 1위에 코토리 2위에 니코, 3위에 마키가 차지하였습니다.



TV판 에반게리온 에어 / 진심을 그대에게 규제 컷에 대한 글들이 일웹에 올라왔는데 신지가 하얀... 자세한건 설명을 피하겠습니다. 1997년에도 허용되던 표현이 2014년에 열람이 불가능해졌다고 하더군요. 갈수록 규제가 이상하게 꼬인 시대네요. 아스카 치부도 들어나죠... JPG 파일들만 보다가 찾아서 GIF 파일로 보니 역시 다르네요.




애니 BD/DVD 주간 판매량에서 하이큐가 역시 강력한 판매수치를 보였다고 합니다. BD/DVD 2권이 1만장을 넘었다고 하더군요. 어제 일웹에서 애니 효과로 원작만화 발행부수가 250만부에서 900만부로 4배나 높게 팔리면서 속편 제작이 결정되길 바라는 소식들이 올라왔었습니다.



만화가 하나미자와 큐타로씨가 마루세이 14화에서 애니화 효과에 대한 내용이 대략 맞는가봅니다. 특정 만화가의 데이터에 의함녀 애니화가 된 해의 수입은 통상 3배가 올라간다는데 하이큐는 4배에 가깝네요. 




모노가타리 시리즈 캐릭터 인기 순위가 발표되었다는데...

1위에 시노부 2위 센죠가하라 히타기, 3위 하치쿠지 마요이, 4위에 하네카와 츠바사, 5위에 카이키 데이슈, 6위에 아라라기 코요미, 7위에 센고쿠 나데코가 차지하였습니다. 


http://akiba-souken.com/anime/vote_ranking/vote_result/44/


주인공 아라라기가 카이키에 졌군요 ㅋㅋㅋ 의외로 애니 방영당시에 인기가 높았던 나데코는 낮네요. 그리고 시노부의 1위는 너무 강한 느낌입니다. 도넛츠를 먹는 시노부 인상이 강한 작품입니다.




2014 레이싱 미쿠 피규어가 내년 4월 30일에 발매될 예정입니다. 가격은 1만 800엔인데 현재 갑자기 아마존 취미 셀러 베스트 1위로 급상승한 상태입니다. 퀄리티가 좋긴 좋네요. 위 피규어는 아래 일러스트를 모델로 했다는군요. 배를 만져보고 싶은 충동이 드는 저는 변태인가 봅니다 큭;;; 꽤 디자인이 좋네요.



http://www.youtube.com/watch?v=ODT7L2zxHIU


2014/08/05 - 감옥학원(프리즌 스쿨) 애니화 결정! 이 에로 작품을!? TV보단 OVA가 아닐지...


감옥학원 만화가 히라모토 아키라(平本アキラ)씨가 유튜브에 그림 그리는 모습을 공개한 영상이 있더군요. 톤 음영이 상당히 디테일하네요. 몸에 붙는 의상이나 살집이 상당히 에로틱한 그림체입니다. 기대되네요. 최근 연재된 감옥학원 147화에서는 스모를 좋아하는 치요가 당하더군요. 의외... 그리고 하나가 키요시랑 찍었던 사진을 케이토한테 들켰더군요 큭... 단행본 누계 300만부 돌파하였다고 합니다.



2014/08/16 - P.A Works 신작 SHIROBAKO(시로바코) 캐릭터 이미지 공개! 코믹 얼라이브 10월호에 Hisasi x 농림작가 결성 신작만화 연재!


에서 전해드렸던 유니온 1화(ゆにおん!)가 연재되었습니다. 역시나 그림체가 훌륭하고 시작부터 공중목욕탕에 눈요기 할게 많네요. 컬러표지 이미지 : http://i.imgur.com/2hXE3r9.jpg



끝으로 호무라 이쁜 의상 모습~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