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A Works 신작 SHIROBAKO(시로바코) 캐릭터 이미지 공개! 코믹 얼라이브 10월호에 Hisasix 농림작가 결성 신작만화 연재!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8. 16. 01:50

본문

 미즈시마 츠토무(水島努)감독과 P.A Works가 제작하는 2014년 10월 가을 신작애니 SHIROBAKO(시로바코)의 메인 캐릭터 5명의 키비쥬얼 이미지가 공개되었습니다. 현재 제작 절찬 진행중이라는데 캐릭터 이미지만 봐도 상당히 고퀄이미지라서 기대됩니다. 스탭 확인해보니 캐릭터 원안 담당이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일러스터 퐁칸8(ぽんかん⑧) !!! 요건 기대되네요!


 P.A Works 배경은 확실히 보증수표인데 글래스립은 캐릭터가 아노하나에 비해서 만족스럽지 못했는데 이 작품은 왠지 기대가 되네요.


SHIROBAKO(시로바코) 성우 캐스팅 정보


  • 야모리 아오이 성우 키무라 쥬리
  • 야스하라 아야메 성우 요시무라 하루카
  • 사카미 시즈카 성우 치스가 하루카
  • 토도 미사 성우 타카노 아사미
  • 이마이 미도리 성우 오오와다 히토미








성인 만화가 Hisasi씨와 농림 라노벨 원작가 시라토리 시로(白鳥 士郎)씨가 결성하여

새로운 신작 유니온(ゆにおん!) 만활르 코믹 얼라이브 10월호부터 연재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月刊 comic alive (コミックアライブ) 2014年 10月號 [雜誌] (月刊, 雜誌)

8,340원 구매하기


코믹 얼라이브 이번 10월호로 100호 달성했다는군요. 발행일은 8월 27일입니다.




캐릭터들이 역시 탐실하면서 색기가 좔좔 넘치네요. 역시 hisasi씨 대단한 그림체네요

(히사시씨 대표작-少女のトゲ)

최근에  COMIC 快楽天 BEAST 2014年08月号에 연재한 Hamao씨도 끝내주더군요.

잘 아시는 즈베즈다 만화를 담당하셨죠.



2014/01/28 - 에로만화가 Hamao씨가 그린 세계정복 모략의 즈베즈다 그림이 에로카와이!

2013/11/27 - 에로만화가 Hamao씨 신작애니 세계정복 모략의 즈비즈다 만화 연재 예정




마고열 예고컷이라는데 20화에서 왠지 오라버님이 불륜을 저지르나보네요 ㅋㅋㅋ

표정봐 발정났네 발정났어! 



하나자와 카나씨가 연기하는 사에구사 마유미가 

얼굴을 붉게 물들이며 상당히 에로틱한 표정을 짓네요

타츠야 드디어 학생회장 조교 들어가는거가요? ㅎㅎㅎ



코믹마켓에 올라온 헌터x헌터 최강 코스프레네요 ㅋㅋㅋㅋ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