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생수 애니 등장인물 중 살인귀 우라가미 원작 만화와 너무 딴판?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8. 16. 23:59

본문

2014/08/16 - [2014년 10월 신작애니] 기생수 애니 세이의 격률 PV 및 성우 소개! 작화가 제법 훌륭!

2014/02/06 - [2014년 10월 신작애니] 기생수 애니 2014년 가을 신작애니로 방송시기 결정!

2013/11/20 - 일본 인기만화 기생수(야마자키 타카시) 실사영화화 정보


 기생수 애니 공식 홈페이지를 자세히 둘러보지 않았었는데 야라온 블로그에 기생수 등장인물 우라가미(浦上) 캐릭터 디자인이 나쁘게 변경되었다고 심하다길래 한번 들려봤습니다. 왠걸? 만화책에서 보던 뭔가 무차별 살인범의 포스가 느껴지던 캐릭터가 갑자기 싼티 나는 캐릭터로 바뀌었더군요. 이건 당연히 캐릭터 담당 욕먹을 만한 개악(改惡)이네요.


 우라가미 캐릭터는 인간을 참혹하게 살인하면서 쾌감을 느끼는 살인귀로, 피해자를 나이프로 갈기 갈기 찢는 연쇄살인범으로 수배된 인물입니다. 그의 이상적인 기질을 경찰들이 조사 활동으로 이용하고 결국 감시 담당자를 살해하고 도주합니다. 


 일웹 반응들은 이게 뭐냐? 갑자기 잔챙이가 되었잖아? 주인공은 상관 없으니 이 녀석은 좀 바꾸지 마라, 잡몹 수준이라 뿜었다, 어이 제발 망치지 좀 마라, 원작 모르는 사람은 불만을 못하겠지만 보면 알거다, 이렇게 싼티 나는 캐릭터였나? 원작대로 좀 만들어줘라 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심히 동감합니다.




추가정보- 애니 기생수는 2쿨 전체 24화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추가로 이번달 점프 SQ 투 러브루 트러블 다크니스에서 금단의 목욕신이 등장했다고 합니다. 이미지 보니까 유우키 리토와 여동생 미캉이 같이 목욕하네요. 미캉이 슬쩍 오빠 거시지를 보네요 ㅎㅎㅎ (대사 : 지금... 설 의미 있어....?) 뭐? 뭐가 서!? ㅋㅋㅋ 오빠 거시기 보고 살짝 얼굴이 홍조가 되네요 ㅋㅋ작가분 참... 멋지네요(권두 컬러였다는데 컬러 일러스트 얼른 보고 싶네요^^*)



まんがタイムきららMAX (マックス) 2014年 10月號 (雜誌)

5,630원 (0%, 0원 할인)  주문하기


 주문 준비중인 망가타임 키라라 MAX 10주년 기념 2014년 10월호 표지입니다. 금빛 모자이크와 주문은 토끼입니까? 콜라보했네요. 역시 아야와 리제 너무 흡사하네요. 너무 이쁜 둘입니다. 전에 보여드렸던 비교 이미지 재탕해서 비교해보세요~



하아.. 얼른 적립금 들어와야 한꺼번에 주문하는데... 

알라딘 15일에 들어와야하는데 안들어오네요.

이번달은 소비가 심해서 당분간 굼주리면서 책만 읽어야겠네요.

추석에 용돈도 줘야하는데... 궁핍한 생활 이제 아웃하기 위해서 내년엔 도전을!(뭐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