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에이웍스(P.A.WORKS) 전자서적 전문 레이블 PA북스 창간

만화 라노벨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8. 4. 21. 00:21

본문

피에이웍스(P.A.WORKS) 전자서적 전문 레이블 PA북스 창간


 고퀄 작화, 채색으로 유명한 애니 제작사 피에이웍스(P.A.WORKS)가 전자서적 전문 레이블 P.A.BOOKS(피에이북스)를 2018년 5월 창간하기로 발표하였습니다. P.A.BOOKS는 가벼운 소설을 즐길 수 있도록 각 작품의 짦은 화수 단위로 릴리스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마치 TV애니 시리즈 같은 감각으로 격주(예정)로 새로운 이야기를 전해드린다고 합니다. 또한, 구매가 용이하도록 일본 전자서적 사이트를 거의 망라하고, 스마트폰, 태블릿, PC등 다양한 디바이스에 호환되도록 컨텐츠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true tears소설판 표지 담당 우에다 유메히토(上田夢人)

* true tears 캐릭터 원안 담당

<1탄으로 5월부터 true tears, 쿠로무쿠로, TARI TARI 전자소설 순차 간행>


http://www.pa-works.jp/pabooks/



음... 이전 애니 작품들 소설로 나올려나요? 일웹에서는 쿄애니처럼 자회사 서적을 애니화하려는 흐름이 아니냐는 반응들이 많았습니다. 음... 일본은 아마존처럼 전자서적 바로 나오는것 같은데, 국내에서는 전자서적 발매가 너무 뜸드리거나, 안나오는게 많아서 보기가 상당히 불편합니다. 출판사들 인쇄물 적자를 줄이려는 의도인거 같은데 전자서적 이용자들 입장에서는 너무 불편합니다. 


 건담 신작 소식은 생략하겠습니다. 검담에 정통하신 분들이 너무 많으셔서 소식 전하기에 너무 늦었네요. 11시 다 되서 들어와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