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역 칼부림 사건 죽전역 흉기난동 사건 CCTV 네티즌 반응은?
죽전역 칼부림 사건 죽전역 흉기난동 사건 어디서? 발생 원인은? 피해는?
흉기를 들고 난동을 부리고 있다는 신고가 2023년 3월 4일 오후 5시쯤에 경기 용인시 죽전역으로 진입하는 열차 안에서 발생했습니다.
SNS에 올라온 글을 보면 수인 분당선을 타고 학원을 하던 분이 눈 앞에서 죽전역 칼부림을 목격했습니다.
빨간색 옷을 입은 아줌마가 핸드폰 볼륨을 크게 켜놓은 상황이었고
근처에 나이든 여자분이 소리 좀 줄여달라고 요청했는데 빨간색 옷을 입은 아줌마가 급발진하면서
"뭐라고?! 뭐라고!?"하며 그 나이든 여성분 광대 쪽으로 과도를 꺼내 들었다고 합니다.
근처 나이든 남성 분이 제지했는데 칼로 옷이 찢어지고 추가로 근처에 있다 상해를 당한 분이 발생해
다수의 신고로 역에서 열차가 멈추고 역무원들이 왔다고 합니다.
인터넷에 떠도는 사진이 바로 아래 사진입니다. 가해자는 30대 여성으로 파악되었습니다.
>> 추가 : 수인분당선 전동차 흉기난동 사건 원인은 30대 여성이 "아줌마"라는 말에 격분해 범행을 저질렀다고 합니다.
칼을 왜 넣고 다니는데????
이 충격적인 죽전역 칼부림 사건을 접한 네티즌들 반응
-세상이 미쳐 돌아가네
-죄값 꼭 치르게 해주세요
-칼을 가지고 다닌다는건 언제든 누구든 해치겠다는 의도가 있는듯 하네요 무고한 시민의 안전을 위해 엄중 처벌해 주십시요
-엄중하고 강력한~~ 처벌 부탁드립니다~!!!!!!
-가방에 흉기를.가지고 다니는 사람이 있나 ? 미쳤다 강력처벌해주세요
-진짜 미친세상이 되버린듯
-역시 이불밖은 위험해
-과도를 가지고 다닌다니...
-평상시에 과도 들고다니는거 보면 중국인인가보네
-높은 확율로 조선족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죽전역 #칼부림 #분당선 #죽전역칼부림 #사건
영종도 카센터 의인 사건도 그렇고 갈수록 세상이 미쳐 돌아가는 거 같습니다
무차별 타인 상해를 가하는 몰지각한 행동이 늘어나는 걸 보면 개인의 일탈로만 치부하기 힘들어 보입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