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잔잔한 내일로부터 26화 최종화 완결, 마지막 승자는 누구?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4. 3. 23:45

본문

2014/03/27 - [최신 애니 뉴스, 리뷰] - 잔잔한 내일로부터 25화 선행컷 및 줄거리 공개, 우미가 마나카 감정을 듣게 된다는데...

2014/03/12 - [최신 애니 뉴스, 리뷰] - 잔잔한 내일로부터 2쿨 신작PV 및 잔잔한 내일로부터 23화 선행컷 공개!

2014/02/11 - [최신 애니 뉴스, 리뷰] - 잔잔한 내일로부터 배경 발견! 성지순례 비교 사진들


 드디어 2쿨로 방영되었던 잔잔한 내일로부터 26화 최종화가 방영되어 완결되었습니다. 지난 25화에서 우미의 희생타 플레이로 결말이 무척 궁금한 상태였는데 다행히 우미짱 살았네요. 새드 엔딩으로 끝나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하지만 역시 우미짱의 연심은 결국... 결국 메인은 마나카이니까 어쩔 수 없는 부분인거 같습니다. 어쩌면 히카리(히군)와 마나카로 완결되는게 왕도적으로 당연한 결말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우미무라(바닷마을) 사람들도 모두 동면에서 깨어났고, 해신님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다루네요. 


 전체적으로 브리키씨의 작화가 좀 눈동자가 큰 편이라 거북하실 분들도 계시겠지만 제 취향으로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끝까지 작화 퀄리티가 좋았던 것은 역시 P.A.WORKS의 저력일련지요? 여름에 방영되는 오리지널 신작애니 글래스립도 기대가 커졌습니다. 


 전격대왕에서 만화로 연재중인 잔잔한 내일로부터는 이제 12화 분량이 연재되어 앞으로 완결될려면 한참 멀었네요. 이제서야 치사키랑 틀어지고 토모에비를 본 날의 스토리입니다.


아래는 일웹에 올라온 잔잔한 내일로부터 26화 스샷입니다.




연애 관계 변화가 참으로 재밌었던 잔잔한 내일로부터



잔잔한 내일로부터 26화 최종화 


바라의 색, 대지의 색, 바람의 색, 마음의 색, 당신의 색



다메데시타.... 잔넨...










히카리 덕분에 미우나를 구하나 보네요.











깨어나서 손자를 보니 마음이 기쁘겠네요.








오호... 아키라도 바다속에 들어갈 수 있게 되었나보네요.








허당 칠 걸로 예상했던 일심단편의 사유도 사랑의 성공자





ㅋㅋㅋ 마나카 표정이 웃기네요.









아... 훈훈한 이 둘의 등 모습이 잔잔한 마무리네요.


1기에서는 엔딩 곡이 엄청 좋았지만 아쉬움이 컸는데 2기에서는 저력을 뽑아주네요.

인기 지수가 1기보다 배는 늘어난 작품이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