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잔한 내일로부터 2쿨 신작PV 및 잔잔한 내일로부터 23화 선행컷 공개!
현재 2쿨 작품으로 절찬 방영중인 지난해 가을 신작애니 잔잔한 내일로부터가 2쿨째 신을 모아 편집한 PV 동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해당 PV에는 RAY씨가 노래하는 새로운 오프닝 테마 ebb and flow(밀물과 썰물, 변동)에 조합된 각 캐릭터들의 각양각색의 표정을 정갈하게 표현하였습니다.
또한 3월 19일 저녁 7시부터는 일본 현지에서 1화부터 13화까지 1기 분량을 한꺼번에 방송할 예정이며, 다음날 20일 저녁 5시에는 14화부터 22화가지 일거 재방송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우미역의 코마츠 미카코 성우와 사유역의 성우 이시하라 카오리씨가 특별 방송에 출연하는 방송도 결정되었습니다.
20화에서 갑작스럽게 깨어난 마나카로 더욱 재미를 더하고 있는 잔잔한 내일로부터는 이전 오프닝과 달라진 오프닝 컷이 추가되어 히카리의 시선의 정체와 마나카와 우미가 스토리 막바지에 어떤 연관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였습니다. 일웹은 이미 우미 희생타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중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QrxQ51m5E3E
잔잔한 내일로부터 2쿨 신작PV
잔잔한 내일로부터 23화 스토리 및 선행컷 이미지
23화 타이틀 : 이 마음은 누구의 것(この気持ちは誰のもの)
마나카가가 남을 좋아하는 마음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우로코사마(님)한테 듣게되는 히카리와 우미.
어떻하면 원래대로의 마나카로 되돌릴 수 있을지,
그것만 생각하는 히카리는 마나카의 얼굴을 제대로 볼 수 없었다...
두 사람은 치사키, 카나메, 츠무구, 사유에게 마나카 일을 상담하려고 한다.
지금까지처럼 모두 함께 생각하면 어떤 해결책에 당도할 수 있을거라는 기대를 가지지만 카나메나 치사키한테는 해결책은 커녕 지금 이대로의 마나카는 즐거워 보이고, 좋아하는 감정을 되돌리면 역으로 괴로워질 것이라는 의외의 답변을 듣게 된다.
그걸 옆에서 조용히 듣고 있던 사유가 외치는데...
흐음... 카나메와 치사키가 너무 객관적인 입장이라서 왠지 차가운 느낌마저 드네요.
26화 2쿨 작품이니 4화 분량 남았네요. 어떻게 마무리될지 궁금합니다.
2014/03/06 - [최신 애니 뉴스, 리뷰] - 잔잔한 내일로부터 22화 마나카가 잃어버린 것이 판명되었다!
2014/02/26 - [최신 애니 뉴스, 리뷰] - 잔잔한 내일로부터 21화 스샷 및 2쿨 키비쥬얼 마나카 추가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