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속편 제작되나? 인터뷰에 유유유 2기 가능성 시사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1. 29. 00:14

본문

2015/01/28 - 주간 애니 BD/DVD 판매량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2권 판매량 8200장, 시로바코 한정판 없어서 못판다

2014/12/09 -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10화 예고 동영상 공개 후우짱 눈이 나았다?

2014/12/04 -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BD 2권 쟈켓 이미지 공개! 토고 슴가가... 푸헉!

2014/12/01 -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이전 용자의 말로 모습 및 유우나♥토고 연인설

2014/11/13 -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유유유) PC 게임 체험판 공개 다운로드 제공

2014/11/04 - [네타바레 주의]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5화 선행상영회 후기 및 다키마쿠라 판매 정보


 전격 G's 매거진 2015년 3월호에 실린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유유유, 유우키 유우나는 용사다) 인터뷰 내용에 따르면 유유유 2기 제작 가능성을 시사하는 내용이 담겼습니다.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2기 제작되나? 인터뷰에 유유유 2기 가능성 시사!


9화 환상의 엔딩이 있다(커트 당했다 즉, 방송되지 않았다), 이츠키가 중학교에 입학하고 모두와 어울리면서 용자부의 일원이 되고, 사이 좋게 부활동을 하게 되기까지의 신이나 별로 페어링 되지 않았던 이츠키와 카린의 교류 신 등, 이 영상들은 언젠가 어딘가에 공개될 타이밍이 있다면 공개할 의사를 가짐


유우나가 일어 섰을 때 현기증을 느꼈던 장면에 대해서 지금은 말할 수 없다.


대사(大赦)측이 유우나 일행들에게 어떻게 정보를 은닉했었는지, 유우나와 토고의 양친이 얼마 만큼의 사실을 알고 무엇을 유우나들에게 감췄는지, 얼마나 슬펐하는지 등에 대한 부분도 제대로 설정이 있다.


키시 세이지 감독 "유우나는 아주 평범한 여자 아이입니다. 정말로"


세계의 구조를 언급하는 것은 또 다른 기회가 있다면


신들에 대해서 "시청자들중에 고찰로 실제 정확하게 도달하신 분이 있다"


2014년에는 보타모치를 유행어 대상으로 만들고 싶었다.(사진보기)


유유유의 이후 전개에 대해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덕분에 그런 단계의 이야기가 가능한 수준에 다다랐다. 좀 더 응원을 해주신다면 여러 이야기가 가능하게 될지도!? 


마지막 문구의 해석은 많이 구매를 해주셔야 가능하다니는 부분이네요 ㅎㅎ; 암튼 인터뷰 내용에서는 유유유 2기 제작 의욕은 충분히 가졌고, 준비된 상태네요. 



더불어 BD/DVD 6권에 PC게임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PC게임 체험판 지난 11월에 공개 다운되었는데 이번에는 원반 6권에 포함되어서 나옵니다. 미나토소후토판 유우키 유우나는 용자다 S, 애니에서 다루지 못했던 용자부의 일상을 그렸으며, 10개의 에피소드를 풀 보이스로 수록하였답니다. 이벤트 CG는 스튜디오 고쿠미(五組)가 담당하였답니다. 오호~ 퀄이 기대됩니다. 


4권에는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어레인지 믹스 악곡, 5권에는 기도의 노래(祈りの歌) 풀버전과 Aurora Days 10화 유우나 버전, 11화 토고 버전, 최종화 버전 등이 수록될 예정입니다. 오호 5권 사운드도 기대됩니다. 6권 구성이 좋아서 판매량이 확 늘겠는데요?



키사 오리지널 신작애니 샤를로트(Charlotte)는 능력물이라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