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카다 마리 극장판 애니 이별의 아침에 약속의 꽃을 장식하자 2018년 개봉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7. 5. 23:08

본문

오카다 마리 극장판 애니 이별의 아침에 약속의 꽃을 장식하자 2018년 개봉


tv애니 시리즈 시리즈 구성 담당으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진 오카다 마리씨가 처음으로 감독을 맡는 극장판 애니 이별의 아침에 약속의 꽃을 장식하자 작품이 2018년 개봉 소식이 이번 뉴타입 8월호에 소개되었습니다.




토라도라! 아이들의 시간, 흑집사, 카난, 고식, 꽃피는 이로하, 아쿠에리온 에볼, 루팡 3세 후지코라 불리는 여자, 사쿠라장의 애완그녀, 절원의 템페스트, 잔잔한 내일로부터, M3, 건담 철혈의 오펀즈, 마요이가, 키즈나이버, 위크로스 등 다양한 작품을 맡았던 그녀의 다크스러운 분위기는 호불호가 갈리는 경향이 큽니다.



 뉴타입에 게재된 정보에 의하면 이별의 아침에 약속의 꽃을 장식하자(さよならの朝に約束の花をかざろう) 개봉일은 2018년 2월 24일이며, 캐릭터 디자인에는 파이널 판타지로 잘 알려진 요시다 아키히코(吉田明彦)씨가 맡으며, 애니 제작사는 P.A.WORKS로 결정되었습니다. 



http://anige.tokyo/pc/edit/181211





 사람과 사람의 만남이 만들어낸 만남과 이별의 이야기이며, 누구라도 한번쯤 경험해본 듯 한 심금을 울리는 휴머노이드적인 스토리라고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