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영회 바이올렛 에버가든 1화 감상평이... 성우정보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7. 5. 23:45

본문

2017/06/14 - [2018년 1월 신작애니] 바이올렛 에버가든 PV공개!

2017/05/27 - 쿄애니 제8회 애니메이션 대상 없음! 3년만에 장려상이 나왔다

2017/01/01 - 바이올렛 에버가든 애니화 기획중 여름이나 가을에 나올려나?

2016/10/25 - 쿄애니 신작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키비쥬 및 성우정보

2016/05/28 - 쿄애니 신작 바이올렛 에버가든 애니화 PV 공개! 줄거리 소개


 2018년 1월 겨울신작애니 리스트 중 가장 기대되는 작품으로 손꼽히는 고퀄 제작사 쿄애니의 신작애니 바이올렛 에버가든 성우정보가 갱신되었습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 성우에는 히로익 에이지에서 디아네이라 연기로 투명하면서도 고풍적인 느낌의 인상을 준 이시카와 유이(石川由依)씨입니다. 잘 아시는 진격의 거인 미카사, 퀄리디아 코드 카나리아를 맡으셨습니다.




Violet Evergarden CM 第2弾



그 밖에 크라우디아 하진즈 성우에 최근 제로부터 시작하는 마법의 서 13번, 슬레이어즈 레조 역의 코야스 타케히토(子安武人), 길베르트 부겐빌레아 성우에 페이트 제로 웨에버, 루팡 3세 고에몽 역으로 잘 알려진 나미카와 다이스케(浪川大輔), 카틀레아 보들레르 성우에 엑셀월드 후우코, 데어라 레이네, 요괴워치 후미짱의 엔도 아야(遠藤綾), 베네딕트 블루 성우에 절원의 템페스트 요시노, 아마브리 카니에 세이야, 니세코이 이치죠 라쿠 역의 우치야마 코우키(内山昂輝)씨로 결정되었습니다.




바이올렛 에버가든(ヴァイオレット・エヴァーガーデン) 성우 이시카와 유이(石川由依)

라우디아 하진즈(クラウディア・ホッジンズ) 성우 코야스 타케히토(子安武人)

길베르트 부겐빌레아(ギルベルト・ブーゲンビリア) 성우 나미카와 다이스케(浪川大輔)

카틀레아 보들레르(カトレア・ボードレール) 성우 엔도 아야(遠藤綾)

베네딕트 블루(ベネディクト・ブルー) 성우 우치야마 코우키(内山昂輝)



트위터


ANIME EXPO 현지의 감상에 따르면 바이올렛 에버가든 1화 감상한 분들이 쿄애니의 아름다운 그림, 움직임에 경탄했다고 합니다. 3500명이 모인 월드 프레미엄 상영장에 박수는 보였지만, 기립박수는 없었다며 다소 아쉬운 반응이었다고 하더군요. 제발 그림만 꿀잼인 애니가 되지 않길....


TRIGGER×A-1 Pictures 신작애니 달링 인 더 프란키스



ダーリン・イン・ザ・フランキス 

http://darli-fra.jp/



 도메인 정보로 트리거와 A-1 Pictures가 콜라보한 신작애니 달링 인 더 프란키스 애니 정보가 전해졌습니다. 감독은 마호로매틱 원화를 담당했었던 니시고리 아츠시가 맡으신다네요. 메커닉 디자인도 있는걸 보니 메커닉물인가 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