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노하나 실사 드라마화 결정 연내 방송 예정! 배우 캐스팅 정보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6. 17. 18:55

본문

2014/02/11 - 할리우드 AKIRA(아키라) 실사화 기획 재시동, 이전 제작 중단 이유는?

2013/05/19 - 나는 친구가 적다 실사화 촬영신이 목격 화제

2014/09/26 - 애니 오타쿠 1만명이 선택한 실사화 되었으면 하는 작품 순위 20위선

아노하나 실사 드라마화 결정 연내 방송 예정! 배우 캐스팅 정보 


 그날 본 꽃의 이름을 우리는 아직 모른다 줄여서 아노하나 실사 드라마 제작이 결정되었습니다. 주연 배우에는 무라카미 니지로(村上虹郎, 18세), 하마베 미나미(浜辺美波, 14세), 마츠이 아이리(松井愛莉, 18세), 시손 쥰(志尊淳, 20세), 이이토요 마리에(飯豊まりえ , 17세), 타카하타 유우타(高畑裕太, 21세)입니다. 


 아노하나 실사 드라마는 연내 방송할 계획이며, 일본 원작 애니 팬들은 감격의 추억에 흠이 간다고 부정적인 반응들을 보였습니다. 





아노하나 실사 배우 캐스팅 정보


야도미 진타(진땅) 배우 무라카미 니지로

혼마 메이코(멘마) 배우 하마베 미나미

안죠 나루코(아나루) 배우 마츠이 아이리

히사카와 테츠도(폿포) 배우 타카하타 유우타

마츠유키 아츠무(유키아츠) 배우 시손 쥰

츠루미 치리코(츠루코) 배우 이이토요 마리에






 멘마의 유령 느낌을 잘 표현하기에는 일본 내국인으로 가능할지 의문스럽습니다. 호화 캐스팅으로 만들어 주목도를 올린다고 작품이 좋아지는 것은 아닙니다. 배우도 애니 100% 재현은 힘들다는 것은 인정, 애니와 다른 인간미를 담으려고 하고 제작진도 오디션을 거듭해 실제 드라마를 보시면 원작 팬들도 납득하실 수 있는 캐스팅 진영을 갖췄다고 자신만만했습니다.


 실사 캐스팅이 나쁜건 아니지만 -_-;;; 솔직히 이런 실사를 만드는게 일본 특유의 습관이네요. 제발.... 실사화 할바에는 클라나드나 akb49 연애금지조례나 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