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쿠페스 파쿠리 게임 헬로! 프로젝트 라이브! 뉴타입 캐릭터 인기순위 정보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4. 11. 9. 22:37

본문

스마트폰용 신작 어플리 게임 하로프로 라이브(헬로! 프로젝트 라이브, ハロプロタップライブ) 게임 서비스가 11월 상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해당 어플은 모닝 무스메 '14를 시작으로한 헬로! 프로젝트에 소속한 그룹의 아티스트가 총출연하는 리듬 액션 게임 +  육성 게임입니다. 하지만 스토리 구도라던지 카드의 일러스트 구도가 스쿠페스에 너무 흡사하여 파쿠리 게임이라는 비판은 피하기 힘들어 보입니다.







복장하고 자세가 아주 대놓고 따라했네요.

순간 중국에서 따라해서 만든 어플인 줄 알았는데 아스키라니...




http://www.4gamer.net/games/279/G027971/20141030004/




뉴타입 최신호의 인기 남성, 여성 캐릭터 순위 정보입니다.

역시나 남성 부문에서는 키리토와 키라 야마토가 굳건한데

이번에 페이트 UBW가 방송되면서 아챠가 2위, 시로가 3위로 등극했습니다.



또한, 여성 부문에서도 세이버가 1위, 토오사카 린이 2위, 시논이 3위, 아스나 4위, 이스즈가 5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역시 페이트 위력을 실감할 수 있는 인기 순위네요. 소아온은 2기 GGO 덕분에 아스나가 시논에 밀렸네요. 정실부인이 밀리다니 ㅎㅎ;; 5위의 이스즈는 몸매가 아주 그냥... 뭔가 에로틱한게 1화에서 뇌리에 박혀서 호감이 높았는데 최근 방송된 아마기 브릴리언트 파크 6화 덕분에 더욱 캐릭터가 망가지면서 귀엽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