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12/03 - 오바타 타케시 신작 만화 학규법정(学叫法廷) 1화가 연재되었지만 반응이...
법정 미스테리 오바타 타케시 신작 학규법정 완결
지난해 12월 데스노트 등으로 널리 알려진 오바타 타케시(小畑健)씨의 신작 만화 학규법정 작품이 금일 11일 발매된 주간소년점프 24호로 회종 완결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완결편은 소년점프 태블릿 대응 만화 잡지 어플리케이션 소년점프 플러스(+)를 통해 5월 말에 공개될 예정이며, 수수께끼였던 피의 학급회의 모든 진상이 밝혀질 예정이며, 완결편 단행본 3권도 수록된다고 합니다.
학규법정은 전자서적 어플리케이션 점프 LIVE에 게재된 에노키 노부아키(榎伸晃)씨의 만화를 원작으로한 작품으로 학급회의 의제 재판 형태로 한 학급법정제도를 테마로 한 법정 미스테리 물입니다. 바쿠만 완결 이후 약 2년만에 내 놓은 작품이지만 독자들의 반응은 그리 좋지 못했습니다. 저도 1화를 보고 느낌은 솔직히 비추였습니다. 고스트 바둑왕과 데스노트 사이에 연재한 블루드래곤 라르그라드 작품과 비슷한 전철을 밟는 작품이네요.
키타자키 타쿠 신작 시공초월 러브스토리 天そぞろ 텐소조로 연재 스타트!
이 S를 봐! このsを見よ! 155화(둘이서만) 최종화 완결 키타자키 타쿠 신작 만화가 빅 스피릿츠 24호에 연재를 스타트했습니다. 제목은 天そぞろ(아마소조로? 텐소조로? )입니다. 시대는 격동 직전의 막부 말기. 시공을 초월한 춘화가와의 러브스토리를 그리는 내용인거 같던데 텐소조로 1화 60페이지 대충 봤는데 전작 만큼의 임팩트나 흥미는 안 생기더군요. 에도 문화 역사 삼정사 1급을 취득한 여배우 호리구치 마스미씨가 협력한다는군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