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던전만남) PV 2탄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3. 24. 00:00

본문


이미지 출처 트위터

2015/03/01 - [2015년 4월 신작애니] 던전만남 오프닝, 엔딩곡 아티스트 발표!

2015/03/08 - 2015년 4월 봄 일본 신작애니 최신 목록표 56작품!

2014/10/25 -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애니화 결정! 성우 캐스팅 정보 및 스탭 정보도 공개!

2013/12/30 - [라노벨]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4권 감상 후기

2013/11/20 - 이 라이트노벨이 대단해 2014 작품 순위, 캐릭터 인기 순위 등 발표


 제4회 GA문고 대상을 수상 받은 인기 작품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 줄여서 던전만남(일본에서는 단마치, ダンまち) 작품이 4월 3일 1화 방송을 앞두고 PV 2탄 동영상을 공개하였습니다. 던전만남 PV를 보니 원작 소설 누계 150만부를 돌파했다는군요. 공식 홈페이지 접속하면 왼쪽 하단에 주인공 벨 크라넬의 소지 아이템 및 스테이터스를 표시하고 있는데 애니가 방송됨에 따라 스테이터스를 갱신할 것으로 보입니다.


 솔직히 PV를 보면 헤스티아가 살짝 원작 라노벨 일러스트와 이질감이 다소 느껴지네요. 헤스티아를 발렌 뭐시기(헤스티아 말을 빌리면)보다 더 좋아하기에 원작 라노벨의 로리 거유를 잘 표현해주길 바랬는데.... 캐릭터 디자인은 JC의 귀여운 노선을 중점으로 살짝 이미지가 변경되서 어쩔 수 없다지만 성우 캐스팅은 조금 불만입니다. 잘나가는 마츠오카 요시츠구씨가 너무 자주 나와서 지겨운 감도 없잖아 있고, 벨 캐릭터는 조금 잡스럽고 중2병적인 느낌 보다는 순수한 토끼 같은 느낌에 좀 맑은 이미지의 성우를 예상했습니다. 어짜피 화수가 거듭되면 시청자들도 익숙해지고 그냥 받아들이면서 재밌어하겠지만 조금 미스 캐스팅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일웹에서는 어디에서 정보인지 모르겠지만 던전만남 1화 타이틀 동경일로(憧憬一途), 2화 괴물축제(怪物祭), 3화 신님의 나이프(神様のナイフ), 4화 쓸모 없는? 이라는거 같더군요. 이런 페이스 추측으로는 원작 라노벨 3권짜리나는데 중간에 오라토리아 외전 조금씩 넣어주면 좋겠네요.




던만추 엔딩곡은 와케시마 카논씨의 RIGHT LIGHT RISE 로 결정되었습니다.(4/29발매)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던전만남) PV 2탄 공개


https://www.youtube.com/watch?v=sbcwRt0y4kY


















이전 C87에서 공개되었던 던전만남 PV 1탄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wxhpfkyg7_c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되는 걸까 특별방송 방송직전 스페셜 동영상


헤스티아 성우이신 미나세 이노리, 아이즈 성우이신 오오니시 사오리(잘 아시는 에리리 성우입니다) 

두분이서 방송전 던전만남 작품의 매력을 전하는 방송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ZFfys8_n3aY



이스카 작화가 이집트 벽화 수준이라고 일웹에서 엄청 까이더군요 ㅋㅋ진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