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는 친구가 적다 실사판 세나역의 여주인공 사진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8. 22. 23:42

본문

지난 5월 2013/05/19 - 나는 친구가 적다 실사화 촬영신이 목격 화제를 통해서 나는 친구가 적다 실사화에 대한 정보를 전해드린 바 있었습니다. 이번에 나는 친구가 적다의 실사판 히로인 카시와자키 세나역인 그라비아 아이돌 오오타니 미오(大谷澪)씨의 비쥬얼이 공개되었습니다. 프로필에 의하면 D컵을 넘는 E컵이네요;;; 특정 부위만 세나를 닮은 것 같습니다. 참고로 92년생입니다.

망가집 최신 애니 만화 정보 뉴스 manggazip.tistory.com

니쿠니쿠!


[카시와자키 세나역의 오오타니 미오(大谷澪)]



참고로 나는 친구가 적다 실사화 영화는 2014년인 내년 봄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카시와자키 세나는 세이 크로니카 학원 2학년 3반의 시의원의 딸로 스포츠 만능, 용모 단정, 퍼펙트한 바디에, 거대한 XX가 포인트인 살짝 안습 완벽 걸입니다. 네타지만 나는 친구가 적다 9권에서 절대적인 선택지로 등극하면서 스토리가 더욱 기대되고 있습니다.


[이미지 삭제조치]


이건 엄청 큰 네타바레인데

나는 친구가 적다 9권에서 요조라가 코다카네 집에서 OOO를 합니다 

푸헐~ 코피 나오네요

구글링해서 찾아보니 이쁜 이미지도 있던데... 음... 각도빨?


[이미지 삭제조치]


구글 검색결과 이미지 더보기 : http://goo.gl/bnbk5f

[이미지 삭제조치]


[자매품 : 고기라면(니쿠라멘)]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