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1화 10월 10일 스타트 추가 성우정보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8. 9. 6. 20:55

본문

2018/05/19 - [2018년 4분기 신작애니] 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2018/04/24 - 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2018년 10월 방송 결정

2013/06/06 -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리가 없어 12권 완결 네타 스포


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1화 10월 10일 스타트 추가 성우정보


 9월 6일이 일본에서는 여동생의 날이라는 기념이이라는군요. -_-a;;; 여동생의 귀여움을 상징하는 처녀좌(8월 23일~9월 23일)의 딱 중간 전날이라고 해서 붙여졌다고 합니다. 이런 식으로 동생의 날은 3월 3일, 형의 날은 6월 6일, 누나의 날은 12월 6일이라는군요. 이런 잡설은 그만하고, 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줄여서 이모이모(いもいも) 작품이 그런 여동생 컨셉인 작품인데 추가 성우정보 공개 및 1화 방송일이 10월 10일로 결정되었습니다. 만화판 1화 나오자마자 봤을때는 별로였는데 애니 평가는 어떨지...(원작은 라노벨입니다)







http://imo-imo.jp/


이모이모 1화 선행컷 및 스토리 추가




나와 여동생이 라이트노벨 작가가 된 이유


라이트노벨 작가를 목표인 고등학생 나가미 유우는


어느 날, 여동생 스즈카로부터 충격적인 사실을 고백 받는다.


놀랍게도 유우가 만년 일차 예선 탈락했던


라이트노벨 대상을 스즈카가 받았다는 것이다!



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추가 성우정보


히무라 마이 성우 오구라 유이


유우의 반친구. 그 정체는 유우가 동경하는 인기 라노벨 작가 엔류 호무라(炎竜焔)


미인에 프라이드 높지만, 토와노 치카이(永遠野誓) 작품에 반해


완전 팬이 되었다.


유우의 재능의 비밀을 연구한다는 이유로 프라이베이트를 침범함.


아헤가오 W(더블) 피스 선생 성우 아카사키 치나츠


나가토노의 작품의 일러스트를 담당하는 영국 출신의 일러스트레이터


안경이 어울리는 낭낭한 성격에 거유미녀이지만


여러장르의 에로를 사랑하며, 틈만 있으면 에로 소재로 폭주한다.


특히 좋아하는 장르는 귀축, 능욕물.


미나즈키 사쿠라 성우 아라나미 카즈야


데뷔작으로 메인 히로인으로 발탁된 기대의 신인성우.


목소리의 톤, 연기력, 외모 등 부족할데 없는 수재.


나가토노 치카이 작품 엄청난 팬.


여동생역을 연기하는 것이 꿈.


유우의 여동생 연기로 오빠라고 부르지만 실은 연상녀





담당편집자 시노자키 레이카 (篠崎麗華) 성우 키타무라 에리





10월 20일 단편 모음집 7.5권 발매 예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