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루캠프 '유루캠△' BD/DVD 특전 진짜 솔방울? 外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8. 3. 28. 23:58

본문

2018/03/23 - 유루캠△ (유루캠프) 12화 최종화 오리지널 스토리 탄생 감독 인터뷰

2018/03/23 - 유루캠△ 유루캠프 카가미하라 나데시코 넨도로이드 10월 발매!

2018/02/25 - [유루캠프 성지순례] 유루캠프△ 시비레 호수 신문 게재 및 관광객 증가!

2018/02/22 - 유루캠프 8화 예고 선행컷 스토리, BD/DVD 1권 품절사태!


유루캠프 (유루캠△) BD/DVD 특전 진짜 솔방울? 유루캠프 OVA라도 내주세요! 현기증 나요! 제발요! 


유루캠프 (유루캠△) 원반 1권이 금일 28일 발매하였습니다. 유루캠프 판매량 예측 정보에서는 1만 3천장 내외로 팔릴 것으로 전해드렸는데 예측은 예측일 뿐이니 실제로 어떨지는 초동 판매 수치가 나오는 것을 주말쯤이나 다음주 초쯤에 주간 판매량 순위 정보를 봐야 자세히 알 것 같습니다. 1권에는 1화~4화 본편 애니 뿐만 아니라 초회한정판에 AFRO 원작가님의 일러 삼각 케이스, 이벤트 사전추첨권은 물론, 점포별로 머그컵, 스마트폰 케이스, 태피스트리 등이 주어집니다.



그런데... 아니메이트 나고야점에서는 작중에 등장하는 천연 착화제인 솔방울을 주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ㅋㅋㅋ 솔직히 이런걸 받아 웃으면서 기뻐해야할지는 좀 아이러니 합니다. 길가던거 아무거나 주어도 똑같은 솔방울을 받는 것보다 클리어파일 하나 더 받는게 팬들 입장에서는 기쁜데 3자의 입장에서 보면 재밌는 특전이니 말이죠.



<작중에 등장하며 귀여운 목소리를 내던 솔방울>





현재 비공식 판매 순위로는 5위를 차지하였다고 하니 초동 1만장은 쉽게 넘어갈 것으로 예상합니다.


유루캠 라인 스탬프 얻고 싶당...


용왕이 하는 일! 12화 방송 후 캐릭터디자이너 & 시라비 트윗 일러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9권 OVA 포함 발매



7월 12일 발매

요망 그 자체!


이세계 고문공주 우카이 사키 일러



 이세계 미궁의 최심부로 향하자 애니화되길... 그림체가 애니화되면 어떨련지...



유루유리 쿄코 생일







Figure-riseLABO 후미나 피규어 특수 피부 소재 리얼함




피부색의 성형색이 옅은 부분은 아래의 핑크의 성형색을 투과시켜 쉐도우와 치크를 재현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피부 색채를 재현하고자 신기술을 도입한 피규어라는데 채색보다 히프 토실토실에 눈이 갑니다;;;



슬로우 스타트 BD/DVD 2권 일러 공개


카무리 진리


자칭 F랭크 오빠님이 게임으로 평가받아 학원의 정점에 군림하는 것 같은데요?


브라콤 카렌


만화 1화 보러가기


만화판 연재 스타트했습니다. 요거 초반 연재 인기가 높아서 원서 1,2권 사놓고 쟁겨놓고 만화 1화만 봤습니다. 뭔가 노 게임 노 라이프 느낌도 나고... 그리 때기지는 않는편인데 평가가 좋으니 좀 더 두고봐야겠습니다. (하아.. 코믹워커는 열기만 하면 왜케 프리즈 되는지...)


요츠바랑 14권 4월 28일 발매




오랜만에 헌드레드 1화~12화 재감상했습니다. 다시봐도 캐릭터 디자인 퀄이 상당히 우수했던 작품인데 판매량은 1권 1800장, 2권 이후 1천장 이하였던게 많이 아쉬웠던 작품입니다. 클레어 하베이 같은 캐릭을 좋아하기에 오랜만에 봐도 마오씨 연기와 함께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애니 제작사 아임즈 힘내라!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