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말 극장판 슈타인즈 게이트 흥행수입, 내여귀 3화 관계도, 에반게리온 초호기 에서 개봉관이 적음에도 불구하고 상당히 높은 흥행수입을 올렸던 슈타인즈 게이트 부하영역의 데자뷰가 흥행수입 5억엔, 한화 약 56억원을 벌어들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에 신작을 3편 제작중인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또 다른 무언가의 제안이 진행중인 것이 일본남성 작사가 시쿠라 치요마루 트위터를 통해 전해졌습니다.
(시쿠라 치요마루 : 기획원안으로 카오스 헤드, 슈타인즈 게이트, 로보틱스 노츠 담당)
제안에 대해 고려할 수 있는 것은 실사 드라마가 아닐까로 짐작하였지만 드라마는... 음...
ちなみに現在は3つの新作に全力投球してます。1つは超常科学NVL『オカルティック・ナイン』、1つは「渋谷を舞台とするSFサイコサスペンス」なゲーム。渋谷が舞台?…どこかで聞いたような(・∀・)? 残り1つはまだ未発表プロジェクト。近未来ご期待下さい〜ヽ(○´w`)ノ
덧붙이자면 현재는 3개의 신작에 전력투구를 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초상과학 NVL 오컬틱 나인, 하나는 시부야를 무대로한 SF 사이코 서스펜스등의 게임. 시부야가 무대? 라고 들어본 듯한 기시감? 남은 하나는 아직 미발표 프로젝트입니다.
이번주 움짤중에는 요게 가장 귀엽네요.
듣기에는 취성의 가르간티아 역시 우로부치 겐씨의 기존 성향이 드러났다는군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