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시라토리 시로 GA문고 라노벨 용왕이 하는 일! 애니화 결정!

만화 라노벨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7. 11. 23:01

본문

시라토리 시로 GA문고 라노벨 용왕이 하는 일! 애니화 결정!


16세 장기세계의 최강 타이틀 보유자 용왕『竜王』이 된 쿠즈류 야이치의 자택에 쳐들어온 것은 9세의 소녀 히나즈루 아이. 그 목적은 놀랍게도 제자로써 받아 달라는 것!? 어쩌다가 기묘한 동거생활을 시작한다!! 


농림의 작가 시라토리 시로(白鳥士郎)씨의 신작 용왕이 하는 일! 애니화가 결정되었습니다! 해당 소식은 금일 10시에 시작한 니코생방송 연구회에서 발표되었습니다.



https://twitter.com/ryuoshi_pr



시쇼 시쇼~ 거리는 히나츠루 아이 애니서 볼 수 있다니!


코우코우코우코우코우코우코우코우코우코우코우코우코우코우코우코우코우코우코우코우

(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이렇게)




というわけで、「りゅうおうのおしごと!」TVアニメ化決定です! <(`・∀・´)> (K村)



 국내에 2권까지 발매되었는데 의외로 괜찮다며 호평가가 종종 올라오고 있는 작품 용왕이 하는 일! 애니화가 결정되었네요. 일본 현지에서는 지난 2월에 5권까지 발매되었고, 작년에는 드라마CD특장판도 발매된 바 있는 작품입니다. 


<추가>


성우는 그대로 , 제작사는 넷겜신부로 알려진 project No.9와 감독은 야나기 신스케(柳伸亮)



 야이치 성우에는 퀄리디아 코드 치구사 카스미 성우 우치다 유우마(内田雄馬)씨가, 히나즈루 아이 성우에는 넷겜신부 아코역의 히다카 리나(日高里菜)씨, 소라 깅코 성우에 카네모토 히사코, 야샤진 아이 성우에 사쿠라 아야네가 맡으셨었습니다. 이번 애니에서도 캐스팅이 그대로 갈지 나중에 봐야겠네요.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 3번째 PV



2017/04/17 -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 PV 예고 동영상 공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