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 PV 예고 동영상 공개!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4. 17. 23:13

본문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 PV 예고 동영상 공개!


 1995년 극장판 공개된 이와이 슌지 감독 & 오키나 메구미 주연의 명작 드라마를 애니메이션으로 새롭게 영화화한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 PV 예고 동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마법소녀 마도카☆마기카로 알려진 신보 아키유키(新房昭之)가 총감독을 담당하며 화제성을 더한 작품으로 주인공 오이카와 나오(及川なず)를 비롯 그녀가 호감을 품고 있는 시마다 노리미치(島田典道)와 펼쳐진 여름의 하루를 일부 보실 수 있습니다.




アニメ映画『打ち上げ花火、下から見るか?横から見るか?』予告編


후지TV의 드라마 방송대 "if만약"에서 방송되어 1995년 극장판공개된 이와이 슌지 감독의 청춘 드라마를 모테키, 바쿠만을 담당한 오오네 히토시(大根仁)씨의 각본에 의해 사랑의 기적을 그린 러브 스토리로 현대적으로 어레인지되었다고 합니다. 



제작사 샤프트, 배급 토호


 줄거리 : 여름 방학의 등교일. 중학생인 노리미치와 유스케는 나즈나의 앞에서 수영 대결을 하기로 한다. 노리미치는 경쟁이 한창일 때 물 안에서 신기한 구슬을 발견한다. 한편 유스케는 경쟁에서 이기고, 나즈나에게 불꽃대회에 같이 가자고 한다. 방과 후, 모두가 불꽃을 구경하러 가기로 하여 들뜬 가운데 나즈나가 어머니의 재혼으로 고민하는 것을 알게 된 노리미치. 어쩌지도 못하는 자신에 노리미치는 갑갑함을 느끼고, 문뜩 구슬을 던지자 어째서인지 수영 대결이 한창인 때로 돌아와 있었다.


성우진에는 괴물의 아이 카에데역의 히로세 스즈(広瀬すず), 스다 마사키(菅田将暉) 등이 출연합니다. 마도카의 20억엔이 목표라는데 ( -_-;;; 폭사 플래그? 가 아니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