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메쿠 타카오의 추리 카르테 시리즈 누계 50만부 돌파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4. 16. 21:45

본문

아메쿠 타카오의 추리 카르테 시리즈 누계 50만부 돌파


 계단섬 시리즈로 잘 알려진 신초문고nex(新潮文庫nex)에서 발매중인 치넨 미키토(知念実希人, 도쿄 지케이의과대학 졸업) 글, 이토 노이지(いとうのいぢ) 그림의 아메쿠 타카오의 추리 카르테 (天久鷹央の推理カルテ)  시리즈 누계 50만부 돌파를 돌파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1년 전쯤 25만부 돌파하고 지난해 9월에 40만부를 돌파했었는데 꾸준히 증가 추세를 보이는 추리소설입니다. 


 환자의 증상으로 병을 진단하는 진단의 아메쿠 타카오와 부하 아메쿠 타카오가 소속한 통괄진단부에서 벌어지는 수수께끼와 사건을 진단의의 능력을 살려 해명하고 해결하는 내용입니다. 집중력, 호기심, 예술적 센스, 기억능력, 계산능력, 지능 등 초인적인 진단 능력을 지닌 아메쿠 타카오는 언니 아메쿠 마즈루에게는 공포 트라우마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에서는 지난 2016년부터 소미미디어에서 정발하여 지난 2월에 2권까지 발매되었고 리뷰어 평가도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일웹에서는 상당히 호평가를 받은 작품으로 지난 3월 1일 7권까지 발매되었고 코믹판은 지난 4월 8일에 2권까지 발매되었습니다.




코믹판 1화 연재 모습, 1권 2권 표지 모습




http://shinchobunko-nex.jp/special/180027.html


일러 담당이 일본 게임 원화 및 작안의 샤나로 잘 알려진 이토 노이치씨라서 더 관심이 가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