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9화 예고 8화 칸나 움짤 모음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3. 2. 23:59

본문

2017/02/23 -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8화 선행컷 및 스토리, 7화 칸나 움짤 모음

2016/11/27 - 쿄애니 신작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성우 정보

2016/10/25 - 쿄애니 신작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키비쥬 및 성우정보


 화수를 거듭할수록 더욱 재밌어지는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드디어 다음주 3월 8일 수요일 24시에 방송 예정인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9화 운동회편의 예고 선행컷 및 줄거리가 공개되었습니다. 지난화에 잠깐 나온 칸나의 귀여움에 감질맛만 났지만 드디어 다음화에서는 칸나가 메인인가 봅니다! 기대기대!!!



칸나 귀여움 마지야바쿠네?


 칸나의 운동회. 하지만 코바야시는 일이 바빠 참여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되자 칸나가 삐지고 만다. 부모도 아닌 자신에게 그렇게까지 바라는 것을 모르는 코바야시였지만, 칸나에게 있어서 코바야시는 이미 부모와도 같았다. 타키야한테도 "갈수 있을지보다, 가고 싶은지 아닌지를 정하는게 좋다"라는 말을 듣고 만다.... 그리고 드디어 시작한 운동회. 드래곤인 칸나의 신체능력은 압도적일터인데....!?





지난화 첫출연 엘마도 귀여웠는데 일웹에서도 머리에 응가 달리지만 않았다면... 이라는 평가들이 자주 보이더군요. ㅋㅋㅋ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8화 칸나 움짤 모음












나도나도 귀엽다고!!


(코노아니메 마지야바이!)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77만부 돌파!



2017/02/23 - 하나자와 카나 열애설 당시 코트 가격이!?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추천!


지난달 말에 만화판 1권 읽고 상당히 마음에 들었던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원작 소설 판매량이 77만부를 돌파하였다고 합니다. 벌써 50번째 증쉐에 들어갈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밀린 책들도 사고, 리제로x코노스바 콜라보 소설 부록도 받을 겸 이것저것 연휴에 샀는데

갠적으로 사노 테츠야씨의 너는 달밤에 눈부시게 빛나다(君は月夜に光り輝く) 작품도 기대됩니다.

위 작품처럼 난병을 가진 여자 아이의 이야기인데 

갈수록 삶과 인생을 되돌아보게 해주는 작품이 감동이 커지네요.

 제가 요즘 그만큼 요즘 삶의 만족도나 순수함이 많이 떨어지나봅니다. ㅠ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