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쿄애니 신작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성우 정보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11. 27. 22:54

본문

2016/10/25 - 쿄애니 신작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키비쥬 및 성우정보


 쿨교신자(クール教信者)님의 2017년 겨울 신작애니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원제 : 小林さんちのメイドラゴン) 작품이 ABC 아사히, 도쿄 MX, TV 아이치, BS11에서 방송을 앞두고 추가 성우정보를 공개하였습니다. 코바야시 성우에는 학생회 임원들 사야카, 킬미베이비 소냐로 알려진 타무라 무츠미(田村睦心), 톨 성우에는 작열의 탁구소녀의 호쿠토와 히메고토의 아유카와 히메로 알려진 쿠와하라 유우키(桑原由気), 칸나 성우에는 스텔라 마법의 타마키를 맡았던 나가나와 마리아(長縄まりあ)씨는 지난 정보에서 공개되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주소 : http://maidragon.jp/

트위터 https://twitter.com/maidragon_anime



  그리고, 엘마 성우에 뉴 게임의 주인공 스즈카제 아오바로 알려진 타카다 유우키(高田憂希), 루코아 성우에는 식극의 소마 메구미로 잘 알려진 타카하시 미나미(高橋未奈美), 그리고 추가로 파프닐 성우에 오노 다이스케(小野大輔), 타키야 마코토(滝谷真) 성우에 나카무라 유이치(中村悠一)씨로 결정되었습니다. 이루루랑 크레메네는 아직 캐스팅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오프닝은 fhána, 엔딩은 초로곤즈(ちょろゴンず)이며, 제작사는 쿄토, 감독에는 아마브리 맡았던 카케모토 야스히로씨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