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 감상 네타바레 OST 발매정보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2. 18. 23:33

본문

2017/02/16 - 일본 라노벨 판매순위 소드 아트 온라인 19권 문 크래들 1위!

2017/02/12 -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 앞부분 12분 공개!

2017/02/09 - 소드 아트 온라인 감독 트위터 어카운트 개설! 오그마 시작품 사진 공개!

2017/01/30 -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시사회 절찬! 앨리시제이션 속편 결정!?

2017/01/02 - 소드 아트 온라인 극장판 런타임 110분으로 확인

2017/01/01 -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날 스케일 1월 1일 전면광고 게재


 국내에서도 23일 개봉을 앞둔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 개봉일이 드디어 2월 18일 금일 개봉하였습니다. 이미 네타바레 정보를 접한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번 에이지와 유나의 관계, 유나의 정체, 그리고 오그마가 풀다이브머신의 프로토 타입이라는 정보를 접하셨을겁니다. 이하 일본 감상평들인데 네타바레가 다소 많으니 읽기 전에 주의하세요.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 감상 네타바레 OST 발매정보

유우키를, 유우키를 등장시켜줘서 정말 고마워요.


영화의 감상은 한마디로 말하면 SAO팬을 위한 영화


스토리도 매우 좋았지만 영상이 특히 뛰어나니까 영화관에서 봐야한다.


엔딩 후 SAO will return 그건 100% 속편일거야


눈물이 나오는걸 참는데 필사적이었다(웃음)


지금까지의 복선을 모두 회수했다. 1기부터 모두 봐온 사람에게는 감개무량하다고 말할 수 있다


에이지 연기가 너무 서툴다


그 디바이스 엄청 가지고 싶다.


클라인 일행이 에이지에게 당한 부분부터 키리토가 병문안 가는 부분까지 각본에 위화감이, 그 밖에도 드문드문 위화감이 느껴지는 장면이 있었다.


풍림화산이 너무 멋져 파티 전투에 닭살 돋았다.


이번 MVP는 유이짱! 유이짱이 없었다면 해결은 커녕, 밝히지도 못했을거다.


최후에 히다 타케루 등장━━━(゚∀゚)━━━!


SAO 시절의 유나짱 너무 적어


최후, 전개가 너무 내달리는 느낌이 들었다.


아스나의 슴가 최고다.


각하에게 인상한 키리토군을 엔딩 뿐만이 아니라 애니 본편에서도 보고 싶다. ㅋㅋㅋ


라스트 보스전에서 주제곡 catch the moment를 들려주었으면 하는 개인적인 기대


에이지 너무 연기 서툴다, 치트 사용하는데도 평소의 키리토에게 지다니...


A1과 연관된 작품 워킹! 느낌이 드는게 드문드문 등장해서 웃었다.




이건 큰 네타인데 이미 아시는분 많으실겁니다. 유나 AI고, 에이지가 죽은 유나 살려낼 방법에 협조하는 내용입니다.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 시계열은 2015/10/08 - 소드 아트 온라인 극장판 시계열 마더즈 로자리오 이후 스토리로 판명 이미 전에도 소개한  바와 같이 마더즈 로자리오와 앨리시제이션을 잇는 공백의 반년간에 해당합니다.


 갠적으로 이번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은 볼만한 부분은 스피드하고 멋진 전투신(막판 홍옥관 100층에서의 보스 몬스터에 대항하는 키리토와 아스나가 펼치는 소드 스킬이 대박!)과 팬들을 전율하게 그리고 몰입하게 만드는 음악이라고 여겨집니다. 1기에서도 BGM이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데 이번 12분 초두 공개된 영상에서도 여김없이 너무 멋지더군요. 위에 longing은 왠지 페이트 제로의 카라피나 같은 느낌도 들고요


이제 남은건 팬들이 열광하고 잔열을 되새길 때 소드 아트 온라인 3기 제작 결정! 공식 발표하는 일만 남았군요.


극장판 소드 아트 온라인 오디널 스케일 OST 베스트셀러 1위!





2월 22일 발매 예정인 극장판 소아온 오디널 스케일 사운드트랙이 아마존 애니음악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디스크 1,2장으로 구분 1장에 50트랙, 2장에는 유나가 부른 삽입곡  1. Ubiquitous dB,   2. longing,  3. delete,   4. Break Beat Bark!,  5. smile for you 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