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보] 하나자와 카나 열애설? 동거 상대는 동갑 오노 켄쇼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7. 2. 18. 23:06

본문

2016/09/08 - 하나자와 카나 신용카드 등장 ㅋㅋㅋ 피규어 추첨 선물까지!

2016/05/18 - 하나자와 카나 촌스런 옷 가격이 무시무시! 제7회 쿄토 애니 결과발표!

2015/05/18 - 하나자와 카나 주연 죠우카 마을의 단델리온 애니판 캐릭터 디자인, 오프닝, 엔딩 정보 공개

2015/03/15 - 하나자와 카나 이벤트 중 팬으로부터 결혼 반지 프로포즈? 난입사건


 중국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일본 성우 no.1의 하나자와 카나 열애설이 주간문춘에서 열애설이 발각되었습니다. 상대는 89년생 일본 배우, 성우, 가수인 오노 켄쇼(小野賢章)씨로 밝혀졌으며, 소속사도 열애설을 인정했다고 합니다. 해당 소식은 文春砲(주간문춘 스캔달 스쿠프 트위터를 통해서 전달되었습니다. 도내의 월세 400~500만원의 고급 맨션에서 두 사람의 모습이 사라지는 것이 목격되었습니다. (이하 사진)


[속보] 하나자와 카나 열애 연애 동거 상대는 동갑 오노 켄쇼





이미지 출처 트위터




일본 성우팬들에게는 엄청난 소식이군요. 특히 하나자와 카나의 달달한 목소리로 그런 음성을(신x 소리)상상하는 반응들이 많이 보이더군요. 잘 아시다시피 하나자와 카나는 일본에서도 수입이 거의 탑인 억대 연봉의 성우입니다. CM이나 각종 미디어에 출연할 정도로 활동 범위가 넓습니다. 과연 하나자와 카나 결혼 소식까지 갈지 이후 소식을 기대해봅니다. (뭐, 불륜처럼 좋지 못한 것도 아니고 연애가 완만하길 바랍니다. 하자나와 카나 홀딱팬인 백합컨셉 성우 사쿠라 아야네 충격이 대단하겠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