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만이 아는 세계 3기는 여신편으로 결정!, 암살선생 1권 100만권 돌파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3. 5. 16. 00:26

본문

2013년 7월 신작 애니 리스트 에서 전해드린 바와 같이 7월 여름 애니로 다음 분기 방영을 앞두고 있는 신만이 아는 세계의 스토리가 여신편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공략신이 다시 도서관 소녀와 아유미의 재공략에 파고들 것 같은데 요즘 단행본 나온 분량을 안본지 오래 되었는데 너무 공간을 뛰어 넘어가 스토리가 흐지브지하게 진행되는 것 같아서 흥미가 좀 떨어졌었습니다. 해당 신만세는 2010년 10월에 1기, 2011년 4월에 2기가 각각 12화 방영되었었습니다.



생각외로 볼 게 적을 것이라 예상되던 여름 애니가, 현시연 2대째, 은수저, 신만세 3기, 과학 닌자대 갓챠맨등 추가되면서 화려해졌네요.

망가집 최신 애니 만화 정보 뉴스 manggazip.tistory.com





알바 뛰는 마왕님 등장인물들의 인기 투표를 니코동에서 실시하였는데 1위가 사사키 치호가 차지하였습니다. 2013/05/10 - 알바 뛰는 마왕님! 6화 스샷과 각 나라별 치짱 VS 유사 인기도 에서 전해드렸던 바와 같이 일본은 치호에 대한 인기도가 높습니다. 귀엽도 표정 연기도 풍부하고 참 동생으로써 즐거운 캐릭터입니다.



요건 취성의 가르간티아 지난 6화 마지막에 나온 히데아즈(?) 적이 나오면서 상황이 평온함에서 전투요소로 급반전되기 시작했는데 위 이미지가 해저유적의 도시 맵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저기에 대량의 히데아즈가 나올지...





작년 11월에 발매된 암살선생 코믹이 이번달중으로 100만부를 돌파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거의 반년간 1권으로 100만부라니 대단하네요. 점프를 봐도 제법 청소년 타켓을 잘한 작품이라고는 생각했지만 이렇게 호조를 보일 줄은 몰랐습니다. 뭐, 이전부터 주간소년 점프 앞부분에 랭킹되면서 그 인기를 가늠하긴 했습니다. 애니로 방영해도 재미가 있을지는 잘 추측이 안되네요.




아래는 유유시키 6화를 보면서 생각했던 조금 이야라시이 장면을 연출해봤습니다.




"오카아상 이야라시이~"


유유시키 그다지 호감을 가지고 감상하지는 않았는데 지난 5화에서 히나타 과거편이 너무 귀엽더군요. 6화에서도 잠깐 나왔는데 일본에서도 호감도가 쭉 올라간 것 같은 분위기들의 리플이 많았습니다. 코믹판 1권 읽고 있는데 애니에서 만큼의 재미는 안느껴지네요. 역시 성우분 연기 실력도 한 인기에 큰 영향을 끼치네요. 호리에 유이씨 오카아상~ 오카아상 너무 분위기 좋더군요 선생님을 후훗.

공식 홈페이지 : http://www.yuyushiki.ne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