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니 헌드레드 BD/DVD 전권 구입 특전 추첨 1명 히엔(飛燕) 선물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6. 8. 23:51

본문

2016/03/04 - 신작애니 헌드레드 1화 4월 4일 스타트! PV 동영상 모음

2015/12/14 - 라노벨 헌드레드 애니화 2016년 4월 방송 성우정보 발표!

2015/05/10 - GA문고 헌드레드 애니화 결정! 등장인물 성우 정보도 발표!


 좋은 퀄리티인데, 스토리가 흥미를 못끌어서 그런지 아쉬운 작품 애니 헌드레드 bd 혹은 dvd 전권 구입자 중 추첨을 통해서 하야토 무기 히엔(飛燕) 실물 크기를 1명에게 선물한다고 합니다. 일웹에서는 바로 필요 없다고 클레어 하베이 학생회장 피규어나 돌라고 불만을 표출했습니다.



초회한정판 미니색지 주는데 에밀 크로스포드 이쁘네요.



이게 바로 그 문제의 선물이라는데 누가 이걸 원할까요?


아래 같은 피규어를 원하지 ㅋㅋㅋ



학생회장 저 파고드는 멋진 모습~


피규어는 얼굴이 좀 무섭네요.



 원작 라노벨 헌드레드 11권이 6월 14일 발매 예정인데, 리디와 에리카 수영복이 표지를 장식했습니다. 역시 오오쿠마 판다씨 일러는 죽이네요. 



 만약 새여동생 마왕의 계약자 애니가 헌드레드 퀄리티로 제작되었다면 원반 판매량 더 죽이지 않았을까요? 하세가와 양호선생님 색기가 죽음이죠. 



강철의 연금술사 실사 촬영 로케 사진


https://t.co/gExHXHJLC3


모 야메롱! 야메룬다! 실사화 욕을 그렇게 먹어도 꾸역꾸역 만드는거 보면 대단한 일본인입니다. 일웹에서는 코스프레 취급하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