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노벨 신간 쓰레기 게임 온라인 (망겜 온라인) 발매 앞두고 줄거리 공개

만화 라노벨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5. 29. 23:22

본문

 지난해 12월 MF문고에서 발간한 자루소바(귀여워) 작품의 츠치세 야소하치(つちせ八十八)씨의 신간 쓰레기 게임 온라인 (쿠소게 온라인, クソゲー・オンライン) 신간이 다음달 6월 24일 발매를 앞두고 특설사이트를 공개하였습니다. 


 표지 및 간단한 줄거리, 등장인물 소개와 함께 벌써 만화화 결정되어 영애니멀 아라시 잡지에셔 연재한다고 합니다. 만화가는 키미키스, 아마가미 등 귀여운 그림체의 동인지 출신 작가 시노노메 타로(東雲太郎)씨로 결정되었습니다.


 전작 자루소바 작품은 히로인이 인류가 아닌 면류고, 주인공에게 먹히고 싶어하는 등 일탈적인 소재로 호불호가 많이 갈린 반면, 많은 관심을 받은 작품이었습니다. 이번 작품도 평범하지는 않을 것 같아 살짝 보는데 캐릭터 아리스 레벨 : 42억 9496만 7296 ㅋㅋㅋㅋㅋㅋㅋ 뿜었습니다. 



http://bc.mediafactory.jp/bunkoj/kusoge/




쓰레기 게임 온라인 줄거리


~게임은 최고의 놀이다. 데스게임은 좋지 않다~



전체 255층의 플로어 공략형 VRMMO 게임&매직 온라인에서는 두려운 비밀이 숨겨져있었다.


제2층 이후가 미완성 상태인 것이었다. 그리고 운영진은 모두 잠수했다.


"어떻할거야 이거!?"


"지금부터 만들자!"


"이미 제1층이 공략 직전이라고!?"


"문제 없어, 1층의 마지막 던전에서 모두 죽여버릴테니까!"


그 외에도 검과 마법의 세계인 주제에 마법은 없고, 골드가 무한증식하는 버그로 경제붕괴하는 등


이 쓰레기 게임 세계는 상상을 아득히 뛰어넘는 막장을 향했다.


그래도 이런 게임을 즐기는 동료가 있다.


그래서 소년 사사라키는 세계붕괴(서비스 종료)를 막기 위해 디버그룸에 있던


수수께끼의 소녀 아리스와 쓰레기 게임 세계의 운영을 시작하는데....!?


알라딘에서 구매하기 




 CM PV는 곧 공개될 예정이라는데 나중에 찾아보게 되면 추가하고 아니면 망각하겠습니다. (테헤페로~^^;;) 그리고 요즘 화제작 고블린 슬레이어 1권 다 읽었는데 마지막 훈훈~ 전체적으로 개그 요소가 전무한데도 지루하지 않고 흥미롭게 즐감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