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4화 예고 코노스바 4화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6. 1. 30. 20:03

본문

2016/01/25 -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3화 선행컷 및 스토리

2016/01/16 -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2화 이 중2병에 폭염을! 인기투표 중간결과

2016/01/12 -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1화 선행컷 및 스토리 오프닝, 엔딩 일러 등

2015/11/26 -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1화 1월 13일 방송 결정! 8권 다음달 발매

2015/10/27 -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등장인물 및 성우정보 PV 동영상 공개!


 카즈마의 팬O 도적스킬, 카야농의 변태 연기, 출렁이는 슴가, 매일 한방 폭렬마법의 개그코드 만재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4화 방송이 다음주 2월 3일 새벽 25시 5분에 방송을 앞두고 선행컷 및 스토리를 공개하였습니다. 


 코노스바 4화 이 강적에 폭렬마법을!「この強敵に爆裂魔法を!」


마왕군의 간부는 그거야 이루 말할 수 없는 분노 상태였다.


 마을 근처에 마왕군 간부가 살고 있었던 탓에, 약한 몬스터가 숨어버렸다. 스킬업을 노리는 카즈마는 완전 답보상태. 할 것도 없이 폐성에 폭렬마법을 쏴대는 메구밍의 특훈을 함께하는 카즈마. 맑은 날도, 비가 오는 날도, 매일 계속해서 그 특훈. 그런 어느 날, 길드에서 긴급 퀘스트 알림이 울려퍼진다. 마을 정문에 나타난 마왕군 간부, 목 없는 기사 듀라한이었다. 그 분노에 가득찬 목소리가 울려퍼진다.


 "........매....매매매, 매일매일매일! 내,내... 내 성에 매일 빠지지 않고 폭렬마법을 쏴대는 정신 나간 바보녀석, 누구냐아아아아아--!!"



범인은 나 아니란 말야!













카즈마 딱 한방만! 


켄, 딱 한방이면 돼 켄버드미사일도 아니고 ㅋㅋㅋ

폭렬마법 CG 표현은 멋져 볼만하더군요.






코노스바 3화 메구밍 표정 원작 일러와 비교





아래 원작 일러의 메구밍 표정입니다.

훨씬 귀엽죠? ㅎㅎㅎ




웹판 연재에서는 메구밍 팬티 색깔이 검정으로 지정되었으나

정발하면서 색지정이 없었습니다.

다만, 위 일러에서 보시다시피 검정은 아닙니다.



뭔 간격이 저리 넓어? 양배추 다 날라가겠네

중간에 패턴을 넣어서 오퍼서티 조절해주던가 ㅎㅎㅎ



지난 3화 3장면으로 요약 끝!


빈-거-거


메구밍 움짤 ㅎㅎㅎ 귀엽네요.



크리스도 은근 손 위치가 노렸더군요 ㅋㅋㅋ



참고로 위 이미지는 코노스바 문자 해석이라고 합니다.

알파벳 모양을 저렇게 꼬아서 만든거였더군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