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1화 1월 13일 방송 결정! 8권 다음달 발매

애니 뉴스

by 만화편집장 2015. 11. 26. 01:05

본문

2015/10/27 -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등장인물 및 성우정보 PV 동영상 공개!

2015/08/24 - [2016년 1월 신작애니]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방송시기 결정!

2015/05/25 -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TV 애니화 확정! 등장인물 드라마CD 성우 정보

2015/04/20 - 라노벨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애니화 되려나?


 원작소설 누계 발행부수 100만부를 돌파한 신작애니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1화가 내년 1월 13일 심야 25시 05분부터 방송이 결정되었으며, 2015년 12월 23일 1화 선행상영회 개최 예정입니다. 개그 요소가 중심인 작품인데 작화가 확실히 많이 불안하네요. 원작 일러의 귀여움이 많이 열화되었습니다. 추가로 크리스, 듀라한, 미츠루기, 위즈 성우도 결정되었습니다.



공식사이트 주소 : http://konosuba.com/




굿바이 히키코모리 생활! 안녕 이세계!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추가 성우정보



도적 크리스 성우 스와 아야카(諏訪彩花)

암살교실 모모카, 앱솔루트 듀오 타치바나 토모에



(원작 일러모습)


정체는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6권에서 은연중에 유추하게됩니다.



듀라한 성우 야스모토 히로키(安元洋貴)

소드아트온라인 에길, 원펀맨 킹



미츠루기 성우 에구치 타쿠야(江口拓也)

오레모노가타리 타케오


위즈 성우 호리에 유이(堀江由衣)

설명 필요없는 미성의 성우


 제작사는 스튜디오 딘인데 캐릭터 디자인이 너무 애니 제작에 쉽게 만들었지 위 원작 일러와 비교해봐도 퀄이 다소 부족해보입니다. 살짝이라도 모에요소의 귀여운 듯한 인상을 더 주는 캐릭터 디자인이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워낙 개그 요소가 강한 작품이니 스토리를 얼마나 재밌게 성우들이 소화할 수 있는가도 작품 성공이 키가 될 것입니다.(성우 캐스팅도 솔직히 미스 캐스팅 느낌입니다. 갠적으로 예상했던 캐스팅은 이전글 참고해주세요)



 최신권인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7권 까지 감상을 따라간 작품입니다.(올해 진짜 미친듯이 여러작품 원서로 다 따라가는데도 신작이 너무 많아서 왜 라이트노벨 원서 읽기 시작했나 후회막심입니다; 중독이 되니 안 읽을수도 없고...)



 지난 9월부터 정발되고 있는 작품인데 번밀레 힘드셔서 11월에 3권은 안나올 것 같더군요. 갠적으로 왕녀 아이리스 귀여웠던 6권을 강추합니다. 막판에 카즈마가 본실력도 발휘하고, 이를 약올리며 오빠 호칭의 모에요소를 발휘한 아이리스가 상당히 귀여웠습니다. 7권은 책임감 강한 다크니스 관련 소동이고, 카즈마가 금전적인 측면을 포함하여 그녀를 돕는 내용입니다.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8권 12월 26일 발매




<코노스바 8권 표지 추가>


 카도카와 스니카 문고에 발행 최신권인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 8권이 다음달 26일 발매 예정입니다. 아쿠시즈교와 에리스교 충돌과 함께 아쿠아 축제 소동이 벌어지는 내용입니다. 표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아서 소개를 못해드려 아쉽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